본문 바로가기

혼밥집N맛집/서울 강남

선릉역 중국집 - 히라이 | 처음으로 먹어본 중국 코스 요리


선릉역 중국집 - 히라이 | 처음으로 먹어본 중국 코스 요리

 

안녕하세요? 데이타파일 스타일의 신기한별입니다.

지인분이 맛있는 중식집이 있다고 해서 가족들과 함께 처음으로 중국 코스 요리 이용해봤어요. 사실 중식 코스 요리를 접할 기회는 거의 없었거든요.

 

 

 

지인분이 맛있는 중식집이 있다고 해서 찾아간 선릉역 맛집 히라이~

 

 

 

 

히라이는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지인분이 코스요리를 예약해서 바로 예약방으로 안내받았습니다.

코스요리는 A,B,C로 있는데, 저희는 A코스로 주문했습니다.

나오는 음식은 누룽지탕 - 칠리새우 - 탕수육 - 식사(짜장면, 짬뽕, 기스면, 볶음밥) - 후식(과일) 순으로 나와요.

 

 

 

원형테이블에 자리수마다 앞접시, 반찬, 젓가락, 물컵이 비치되어 있습니다.

 

 

 

반찬으로는 양배추피클, 짜사이, 단무지, 간장이 비치되어 있습니다.

 

 

 

 

중식회전테이블에는 시원한 물과 따뜻한 차, 휴지, 고춧가루, 간장, 후추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메뉴판도 같이 있었지만, 지인분이 예약때 코스요리를 주문해서 메뉴판은 제대로 보지 못했네요 ㅠㅠ

 

 

 

에피타이저로 누룽지탕이 나옵니다.

건더기도 푸짐해서 무엇보다 누룽지의 바삭함을 느낄수 있어서 정말 좋아요.

 

 

 

 

메인요리로 칠리새우 2마리가 나옵니다.

역시 중식전문점이라 새우가 엄청 크더라구요...

사진에 나온건 3마리인데, 지인분이 자긴 배부르다고 하나 주신 ㅎㅎ

 

 

 

이건 서비스로 주신 군만두예요..

정말 바삭바삭하고 맛있더라구요.. 칠리새우 먹고 남은 소스에 같이 먹으니 꿀맛

 

 

 

 

탕수육이예요. 코스요리라 그런지 여긴 부먹이네요 ㅎㅎ

 

 

 

 

식사는 짜장면, 짬뽕, 볶음밥, 기스면 중에 하나 선택이 가능한데 저는 짬뽕을 선택했어요.

코스요리라 식사류는 양을 적게주겠지라고 생각했는데,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양이 정말 많았어요.

생각보다 자극적인 맛도 아니고, 맵지도 않고 얼큰하며 건더기도 엄청 푸짐하더라구요.

앞에 음식먹다가 짬뽕먹으니 배가 터지더라구요 ㅎㅎ

 

 

 

 

다음번에 기회가 된다면 중국 코스 요리 또 이용해 보고 싶네요..

선릉역 인근 지역은 배달도 가능하니 참고바랍니다.

 

 

히라이

주소 : 서울 강남구 대치동 900번지 2층

전화번호 : 02-558-4822~3

영업시간 : 오전 11시  - 밤 10시

 

 

 

하트(♡)공감을 눌러주시면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하트(♡)공감은 로그인 하지않아도 누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