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혼밥집N맛집/서울 강북

홍콩반점0410 짜장면 | 홍콩반점0410 명동점, 블랙데이 맛집

 

홍콩반점0410 짜장면 | 홍콩반점0410 명동점, 블랙데이 맛집

 

안녕하세요? 데이타파일 스타일의 신기한별입니다.

4월 14일은 블랙데이~ 블랙데이에는 역쉬 짜장면을 먹어야겠죠? 3년전에도 블랙데이에 맞춰 짜장면 리뷰를 한 적이 있는데 오랜만에 블랙데이날 짜장면 리뷰를 하게 되네요^^

 

 

 

백종원 식당 0410데이와 맞물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블랙데이 기념 홍콩반점0410 짜장면을 반값에 파는 이벤트가 진행되었습니다. 1인당 3매 구매로 저는 3장 바로 구매.... 바로 짜장면 먹으러 고고씽~!!

 

 

 

명동번화가에는 홍콩반점0410 지점이 두 군데나 있습니다. 그 중 저는 명동1호점으로~

 

 

 

홍콩반점0410 메뉴판입니다. 짜장과 짬뽕 이외에도 군만두와 탕수육도 판매하고 있어요.

초기에는 "짬뽕전문점"이라고 해서 짬뽕메뉴만 팔고, 마카오반점이라는 "짜장전문점"으로 나눠 특화시켰는데, 짬뽕만으로는 장사가 잘 안됐는지 어느날 마카오반점의 짜장메뉴가 추가되었고, 결국 마카오반점은 거의 소멸되고 홍콩반점으로 통합된 역사가 있습니다.

 

 

 

자리에 앉자마자 직원분이 생양파, 단무지, 춘장, 물을 세팅해 주십니다.

 

 

 

각 테이블마다 수저통, 양념소스통, 휴지, 껍질통이 비치되어 있어요.

 

 

 

 

주문한 홍콩반점0410 짜장면 나왔습니다. 가격은 4,000원

주문하자마자 5분도 안되서 나왔어요 ㅋ

 

 

 

마카오반점의 짜장면은 양파를 듬뿍들어고 오이슬라이스를 얹어주곤 했는데, 홍콩반점으로 넘어와서는 완두콩을 얹어주는군요. 

 

 

 

유동인구가 많은 곳이라 그런지 짜장소스는 한번에 많이 만들고 손님이 주문하자마자 면 위에 바로 붓어서 나오는 걸 보니 초스피드하게 나오나봅니다.

 

 

 

제가 맛있게 비벼 봤습니다~ 윤기좔좔~

 

 

 

마카오반점때 처럼 돼지고기가 길죽하게 썰어진건 변하지 않았네요...

일반중국집과 별반차이 없는 짜장면 맛!.... 0410데이나 쿠폰을 이용해 반값에 먹어서 그런지 더욱 맛있었습니다.. ㅋㅋㅋㅋ

기호에 맞춰 고추가루 뿌려 드셔도 되요.

 

 

 

같은 명동거리에서 서울중앙우체국 인근에 위치한 빽다방에서 후식을 즐겼어요.

마침 쿠폰만료일이 다가와서.....

 

 

 

노말한 아이스크림과 앗!메리카노 아이스를 먹으면서 후식을 마칩니다.

 

 

홍콩반점0410 명동점

주소 : 서울 중구 명동2가 32-1 2층

전화번호 : 02-778-0410

영업시간 : 오전 11시 30분 - 밤 9시 (연중무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