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밀리레스토랑/T.G.I.Fridays

쓰리코스밀 플러스 세트 - 하프 렉 더블 립, T.G.I.FRiDAY'S 신촌점


오랜만에 티지아이의 코스요리인 "3코스밀"을 이용하고 왔습니다.
티지아이 지점은 잠실캐슬점, 잠실점, 코엑스점을 주로 가는데,
얼마 전 새로 문을 열었다던 신촌점에 다녀왔습니다.
다른 맛집블로거들의 사진들을 보면서 한번쯤 신촌점에 방문해 보고 싶단 생각에 큰 맘먹고 방문했지요^^
유스퀘어란 건물이 새로 지은 건물이라 그런지 참 심플합니다~



티지아이 신촌점은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10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원래 티지아이 신촌점이 있던 자리였는데, 현대백화점에서 이 부지를 사서 별관을 만들었네요.
현대백화점 신촌점과 연결되어 있어 언제든지 현대백화점 신촌점과 왔다 갔다 할수 있습니다.



티지아이 10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간판이나 입구는 직원들이 쳐다 보고 있어서 차마 찍지 못했습니다.
아침 10시쯤에 와서 그런지 제가 첫손님이였네요^^;; 창가쪽에 가서 앉았습니다.
신촌주변건물들과 멀리서 세브란스병원까지 보이네요 ㅎㅎ..



수저도구



티지아이 신촌점 내부 모습입니다. 다른 지점과 다르게 참 심플하고 좋네요.

제가 이번에 시킨 메뉴는 쓰리코스밀 17000원 메뉴중에 하나인 "하프 렉 더블 립"을 시켰습니다.
에피타이저는 "본리스윙", 메인은 "하프 렉 더블 립", 디저트는 "브라우니 옵세션", 음료는 "와인에이드"



와인에이드 (4,000원)
티지아이도 와인에이드를 취급하는군요.
예전에 빕스에서 와인에이드를 먹었다 실망한 적이 있는데, 티지껀 어떤 맛인지 기대가 되네요.



와인에이드를 마셔보니 술의 쓴 맛을 배제하면서 달달함이 있네요.
빕스의 와인에이드보단 먹기 편했습니다.



빕스의 맛없는 와인에이드를 싹 날아가게 해 준 티지아이 와인에이드.
다음번에 방문한다면 에이드는 이걸로 시켜야 겠어요.



본리스윙
쓰리코스밀 에피타이저를 선택하면 자주 시켜먹는 음식입니다.
보통은 평범한 접시에다가 주는 데 신촌점의 경우, 직사각형 접시에 담아 주네요..
담는 접시가 웬지 고급(?)스럽게 보이는..



부드러운 닭안심살을 튀겨 만든 요리이며, 먹기에도 편하고 좋습니다.



쿵파오소스
한국식 바베큐소스로 독특한 맛을 자아냅니다. 한국인들 입맛이 딱 맞는 소스예요.



이렇게 포크로 본리스윙을 콕 찍어



쿵파오소스에 찍어 먹으면 정말 환상적인 맛!!!!!!!!!!!



하프 렉 더블 립
메인메뉴인 하프렉더블립이 드디어 도착!!!!!!
티지아이의 접시들은 무색이였는데
이렇게 심플하면서도 컬러풀 한게 티지아이만의 특색을 나타내는 것 같습니다. 



폭립과 감자튀김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폭립의 양은 더블 글레이즈립보다 1/2정도 입니다.



바베큐소스와 잭다니엘소스 두가지 소스를 발라, 색다른 맛일거라 기대하면서... 아 폭립 윤기 좔좔~!!



감자튀김은 노릇노릇하게 잘 튀겨줬네요.



뼈다귀를 모아 놓은 접시 미리 휴지로 깔아주셨네요.



감자튀김에 찍어 먹을 케챱과 느끼한 맛을 잡아 주는 피클
그리고 폭립소스가 부족할때 뿌리는 잭다니엘소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케챱



피클



잭다니엘소스



와인에이드를 다 마신후에 바로 사이다로 리필을......



립을 잘라보니 총 6조각.. 더블 글레이즈 립이 12조각이니 진짜 반이네요~



폭립의 살코기 두툼한게 그냥 먹어도 맛있고,
소스가 부족하다 싶으면 잭다니엘소스에 풍덩 찍어 먹어도 맛있어요 >.<



노릇노릇하게 튀긴 감자튀김을 케챱에 찍어 맛있게 냠냠!!!



이번에는 감자튀김을 잭다니엘소스에 찍어먹어봤는데, 색다른 맛이네요 ㅎㅎ



브라우니 옵세션
쓰리코스밀에서 제가 자주 찾게 되는 디저트..♡
브라우니 위에 아이스크림을 얹어넣어 카라멜소스와 초콜릿소스로 데코레이션..



따뜻함과 차가움이 교차되는 디저트라 제가 제일 좋아하는 디저트 중에 하나입니다.



찐~~한 초콜릿 맛에 반해서 그런지 디저트중에 하나인
"후르츠 레몬 셔벗"보다 이 디저트를 더 많이 찾게 되나 봅니다.
이 외에도 디저트중에 "아이스티 / 커피or녹차"가 있습니다.



아이스크림과 브라우니를 같이 먹으면 차가움과 따뜻함을 동시에 느낄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콜라 리필을 받고, 쪽쪽 빨다 식사를 마쳤습니다.



티지아이 신촌점은 오랜만에 티지아이에서 신규 오픈한 매장인데,
다른 매장과 확실히 차별화를 둔 것 같습니다.
접시도 그렇치만, 테이블 등등 여러가지로....
보통 티지아이가 건물내부에 있을 경우에는 꽉 막힌 공간안에 있었는데,
이 매장은 확 트이는 매장이라서 맘에 드는군요..




다녀온 날짜 : 2009년 9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