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블로그통계

데이타파일 스타일 (DATA FILEE STYLE) 2016년 7월 통계

 

데이타파일 스타일 (DATA FILEE STYLE) 2016년 7월 통계

 

안녕하세요? 데이타파일 스타일의 신기한별입니다. 7월 중하순부터 시작한 무더위는 8월 내내 지속중입니다. 30도가 넘은 날씨가 거의 한 달 가까이 지속되고 집에 에이컨이 없으니 요즘 블로그 포스팅할 맛이 나지 않더라구요 ㅠㅠ 무더위 속에서도 블로그 포스팅을 꾸준히 하시는 분들 부럽습니다.. 오늘도 데이타파일 스타일 (DATA FILEE STYLE) 블로그 통계는 언제나 구글통계와 "tistat"과 함께합니다.

 

방문자통계

 

 

총 방문자 수는 40,163명이며, 하루 평균 방문자 수는 1,295명입니다.

하루 평균 방문자수는 6월달보다 조금 상승했습니다. 8월달도 다음 메인을 띄우지 않는 이상은 그대로 유지될 걸로 보입니다.

 

트래픽소스

 

 

오랜만에 등장하는 트래픽소스~

전에는 네이버를 통해 들어오신 분들이 많았는데 지금은 다음을 통해 들어오신 분들이 많으시네요.

 

 

키워드

 

 

 

7월달은 사실상 블로그 휴식을 한 것과 다를바 없어서 키워드가 나온건 스타벅스 아보카도 요거트 블랜디드뿐...

6월달에 리뷰한 남양주 별내 맛집 스테이크 나인 리뷰를 통해 들어오신 분들이 많으셨습니다.

7~8월 휴가철이라서 그런지 해남 땅끝마을 맛집 종가집한정식 리뷰한지 어느덧 7년이 다 되어가는데도 들어오신 분들이 많으셨네요.

 

잡담

 

전기세 아껴보겠다고 부모님께서 에어컨 설치를 극구반대하셔서 그동안 설치를 못했는데, 부모님께서도 더우셨는지 내년에는 꼭 에어컨 설치하자고 다짐하던... 내년엔 집에 에어컨 꼭 달아야겠습니다. 하루 빨리 무더위가 좀 지나갔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