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스트푸드/맥도날드

맥도날드 더블 비프 토마토 치즈버거 ♪ 실속있는 맥런치 콤보 다시 등장!! 맥도날드 잠실역점

 

맥도날드 더블 비프 토마토 치즈버거 ♪ 실속있는 맥런치 콤보 다시 등장!! 맥도날드 잠실역점

 

안녕하세요? 데이타파일 스타일의 신기한별입니다.

작년 연말에 실속있는 버거세트 구성을 갖춘 맥런치 콤보가 다시 돌아왔어요. 이번에는 행복의 나라 메뉴에 있었던 토마토 치즈버거가 순쇠고기패티 한 장 더 추가해 더블 비프 토마토 치즈버거란 신제품이 출시되었지요. 그와 동시에 맥도날드 햄버거 가격 인상 소식이.. ㅠㅠ 더블 비프 토마토 치즈버거 맥런치콤보 맛보러 오랜만에 맥도날드에 다녀왔습니다.

 

 

 

지난번 맥런치콤보 먹을때 갔던 맥도날드 잠실역점. 오늘도 찾았습니다.. 

주변이 회사 밀집 지역이라 직딩들이 점심식사로 맥도날드 맥런치세트 먹으러 많이 와요. ㅋ 

 

 

 

더블 비프 토마토 치즈버거 맥런치콤보와 후렌치 후라이, 맥너겟을 주문했습니다.

 

 

 

맥런치 콤보는 버거와 콜라만 있는 세트로 감자튀김 싫어하시는 분들에게는 참 실속있는 구성이네요.

 

 

 

맥도날드 콜라입니다. 굳이 콜라가 아니더라도 다른 탄산음료 선택이 가능해요. 오늘은 콜라 제로 선택!

 

 

 

오늘은 콜라 제로로 주문했어요~

 

 

 

 

기존 토마토치즈버거와 착각하면 안되니깐 더블 비프 토마토 치즈버거에 스티커가 붙여있습니다.

 

 

 

안을 보니 기존의 토마토 치즈버거와는 큰 차이가 없는... (패티 한 장 더 들어갔으니 큰 차이가.....)

 

 

 

안의 내용물을 보니 굿~~~~!!!!!

 

 

 

맥도날드 신상품 더블 비프 토마토 치즈버거는 기존 토마토 치즈버거의 순쇠고기 패티가 한 장 더 들어갔어요.

전의 행복의 나라에 있던 맥더블에 신선한 토마토와 양상추가 더해진 꼴...

 

 

 

먹기 좋게 반으로 갈라봤습니다.

 

 

 

번 - 토마토케찹 - 마요네즈 - 허니머스타드소스 - 양상추 - 토마토 - 순쇠고기패티 - 치즈 - 순쇠고기패티 - 번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기존 토마토 치즈버거에 순쇠고기패티 한 장 더 들어가니 더욱 풍성함이 느껴집니다.

무엇보다 기존 토마토 치즈버거+콜라(S) 구매하면 3,000원인데 순쇠고기패티 한 장 더 들어간 더블 비프 토마토 치즈버거+콜라가 3,000원이니 착한가격에 실속까지 겸비했어요.

 

 

 

맥런치콤보에 1000원을 추가하면 후렌치후라이 스몰사이즈, 2000원을 추가하면 후렌치후라이 스몰사이즈와 맥너겟 4조각이 나옵니다.

 

 

 

바삭하게 튀겨낸 부드러운 감자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맥도날드 후렌치 후라이~

후렌치 후라이의 영원한 짝꿍! 케찹이 빠지면 섭하겠죠^^ 

 

 

 

전에는 맥너겟을 박스에 제공한 걸로 알고 있는데 지금은 봉지로 제공하고 있네요...

소스는 달짝지근한 맛과 스위트 칠리맛 두 가지중에 하나 선택 가능해서 저는 스위트 칠리소스 선택!

 

 

 

맥런치콤보 먹다가 양이 부족하다 느끼면 선택하게 되는 맥너겟~

 

 

 

맥너겟을 매콤달콤한 스위트 칠리소스에 찍어먹으니 정말 존맛!

 

 

 

점심값이 부담스럽지 않으면서 실속있는 점심식사를 하고 싶다면 맥도날드 맥런치콤보로 간단하게 때우세요~

 

 

맥도날드 잠실역점 (24시간)

주소 : 서울 송파구 신천동 7-25번지 1층

전화번호 : 070-7017-69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