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혼밥집N맛집/푸드코트

매콤새콤한 우메마루 쟁반쫄면 ♪ 2001아울렛 천호점 푸드코트 우메마루

 

매콤새콤한 우메마루 쟁반쫄면 ♪ 2001아울렛 천호점 푸드코트 우메마루

 

안녕하세요? 데이타파일 스타일의 신기한별입니다.
8월 5일, 애슐리 신메뉴도 맛볼 겸 애슐리 천호점에 시식할려고 했는데, 오후 4시 50분에 도착하긴 했지만, 기다리는 손님들이 많은 관계로 오후 5시 런치타임을 놓쳤네요. 그래서 애슐리는 포기하고, 지하1층에 있는 킴스클럽 푸드코트로 내려갔지요.. 근데, 메뉴판을 보던 중에 국수종류가 이렇게 많이 싼가 하고 의심이 들긴 했지만, 다른 마트 푸드코트에 비해 엄청 싸고 해서 올만에 킴스클럽 푸드코트에서 맛있게 냠냠 먹기로 했어요..

 

 

 

"우메마루" 옛날 홈에버나 킴스클럽 즉석식품코너나 푸드코트에서 한번씩은 봤던 음식점 브랜드입니다.
주로 국수나 우동 위주로 운영을 하는데, 오늘은 매콤한걸 먹고 싶어서 쟁반쫄면을 먹었어요..
후후.. 가격이 넘 착해라~

 

 

 

쟁반쫄면 (2,500원)
만드는 과정이 어렵지 않아서 금방 메뉴가 나왔네요..캬~~~~!! 왼쪽에 있는건 잔치국수 국물..

 

 

 

쫄면야채들이 거기서 거기지만,
양은 그다지 많치도 않은 편이고, 여성들이 먹기에는 한끼식사로 충분하네요.


 

 

잔치국수 국물을 주셨네요.

 

 

 

 

왼손으로 비비고~! 오른손으로 비비고~!! 이렇게 비벼서 맛있게 냠냠~!! 2500원이지만 정말 맛있네요.

 

 

 

이랜드 식품사업부에서 운영한다는 "the Caffe"에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1500원에 구입했습니다.

 

 

포인트카드나 이런게 없다보니 커피커품이 빠진 것 같습니다만, 포인트카드 대신에 매장스템프가 대신해 주고 있네요. 아쉽지만, 매장스템프도 저한테는 별루..

 

2001아울렛 천호점

주소 : 서울 강동구 천호동 563

전화번호 : 02-426-2001

영업시간 : 오전 10시 30분 - 밤 9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