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스트푸드/KFC

KFC 상품권 1만원권 이용후기! KFC 노원롯데점

 

KFC 상품권 1만원권 이용후기! KFC 노원롯데점

 

안녕하세요? 데이타파일 스타일의 신기한별입니다.

지인과 함께 오랜만에 롯데백화점 노원점에서 쇼핑을 즐기고 있었는데, 오래걸었더니 배가 많이 출출하더라구요. 마침 티켓나라에서 KFC 상품권 1만원권 구입한게 있어서 오랜만에 KFC 방문해서 치킨과 버거 맛있게 먹고 왔어요.

 

 

KFC 상품권 1만원권 메뉴 구성표
Set 1. (17,700원)
치킨 2조각+ 징거버거1+ 불고기버거1+ 콘샐러드1+ 음료2
Set 2.(13.100원)
치킨5조각+ 콘샐러드1+ 코울슬로1+ 비스켓2
Set 3.(13.200원)
치킨5조각= 텐더스트립스5+ 치킨소스2

 

KFC 상품권의 경우, 액정금액만큼 내가 메뉴를 시키는게 아니라 뒷면에 세트메뉴라는게 있어서 위의 메뉴표와 같이 세가지 세트메뉴 중에 한가지만 시켜야합니다. KFC 상품권은 처음 이용하는 거라 잘 몰랐는데, 내맘대로 액정금액만큼 구매하지 못한 점은 아쉬움으로 남네요. 다만, 액정금액보다 최대 50% 이상 더 비싼 금액도 1만원으로 커버가 가능하니 그 부분은 맘에 드네요. 상품권으로 결제한 금액에 대해선 포인트적립 불가능합니다.

 

 

 

주문한 메뉴 나왔습니다. 저는 세가지 세트메뉴 중에서 1번을 선택했습니다.
세트메뉴 1번이 치킨 2조각, 징거버거 1개, 불고기버거 1개, 콘샐러드 1개, 음료 2잔으로 구성
매장 사정으로 인해 콘샐러드가 없다고 해서 코울슬로로 변경~

 

 

 

KFC 탄산음료는 리필 무제한입니다. ㅎㅎ

 

 

 

오랜만에 맛보는 KFC 치킨 맛있게 냠냠...

 

 

 

원래 1만원 상품권 세트에는 콘샐러드가 나와야 하지만, 콘샐러드가 없어서 코울슬로로 바꿨어요.

 

 

 

콘샐러드와 코울슬로 둘다 정말 좋아합니다.
특히 코울슬로는 잘게 썬 야채샐러드형식이라 아삭아삭 씹히는 감이 있습니다.

 

 

치킨 불고기버거
부드러운 닭가슴살 패티와 달콤한 불고기 소스의 조화, 치킨버거에 불고기소스는 좀 의외였습니다.

 

 

 

징거버거
KFC 베스트셀러인 징거버거 참 오랜만에 맛보네요. 예전이나 지금이나 그 맛은 변치 않았습니다.
한때 패스트푸드를 좋아해서 많이 먹곤 했는데 요즘은 그렇치 못하더라구요.

 

 



KFC 상품권을 처음써봤는데, 액정금액만큼의 주문이 아니라 특정메뉴만 주문해야 한다는 점이 많이 아쉽네요. 어쨌든 저희는 KFC 상품권 1만원권 잘 썼습니다. ㅎㅎ;;

 

 

KFC 노원롯데점

주소 : 서울 노원구 상계동 713 지하1층

전화번호 : 02-934-7769

영업시간 : 오전 10시 30분 - 밤 8시 (롯데백화점 노원점 영업시간에 따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