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혼밥집N맛집/대전N세종N충청

보령 대천 맛집 - 세영갈비 ♪ 돼지갈비 실컷 맛보다!


보령 대천 맛집 - 세영갈비 ♪ 돼지갈비 실컷 맛보다!

안녕하세요? 데이타파일 스타일의 신기한별입니다.
여행이야기를 작성하기 전에 맛집부터 소개하겠습니다.
시골 강아지를 데려다 준 후, 작은고모네 집에서 하룻밤 묵은 뒤,
집으로 가기 전, 맛있는 점심을 사줬습니다.
보령시내에서 나름 유명하다던 "세영갈비"라는 곳인데,
몇년전에 작은고모랑 함께 가서 둘이 먹었던 기억이 나는군요.
전에 비해 세련된 것 같아 보이구요.. 아니면 위치가 바뀌었나?


세영갈비는 세영빌딩 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빌딩이름이 세영이다 보니
건물안에 있는 상점들이 다 세영 돌림자네요.  마치 백화점에 온 듯한..
보령시 모범음식점이라서 그런지 매장이 아주 넓고 깔끔한 편이며
모임용으로 오기엔 딱 좋은 것 같습니다. 이제 꼬기 먹으로 안으로 고고고고~!!!!



환영메시지, 세영갈비 종이깔판


미네랄워터와 손수건..


맛있게 냠냠 먹기 위한 연장들..


돼지갈비 4인분 세팅이 완료되었습니다.
정말 푸짐하죠^^ (위에서 찍었다면 정면 다 볼수 있을텐데.. 주변의 눈치 ㅋ)


다양한 밑반찬들... 위에서 하나하나씩 소개 할게요.
블루베리 드레싱을 얹어 새콤달콤한 "블루베리 샐러드"
버섯 씹히는 맛이 일품인 "버섯전"
이게 바로 밥 도둑?? "양념게장"
달달한 단호박 매력에 푹 빠지다. "단호박찜"
아이들을 위한 "소시지 케챱볶음" , "잡채"
고추냉이이 톡 튀는 맛을 즐기기 위한 "고추냉이 무침"
시원한 국물이 일품인 "도토리묵 냉채"
마지막으로 갈비집에선 절대 빠질수 없는 "선지해장국" 까지
반찬들이 참 다양합니다.


마지막으로 이걸 빠트릴 뻔했네요.. 고기집에 절대 빠질수 없는 "콘샐러드"


밥과 김치는 찰떡궁합~~!


고기가 노릇노릇 익어가는구낭
고기가 익을 동안 고기밑반찬 소개해 볼까요? ㅎㅎ


고기 싸먹을때 밑반찬이 빠진다면 곤란하겠죠^^ 위에서부터 나열할게요..
보쌈이나 갈비등 돼지고기에 싸먹기 좋은 "쌈무"
고기와 겉들여 먹는 "고기용 야채와 소스"
마지막으로 고기 싸먹을때 꼭 필요하느 "마늘짱아찌"
고기용 밑반찬들이 다 모였네요..


쌈야채모듬
상추, 깻잎, 고추등 고기 싸먹을 때 꼭 필요한 기본 야채들...


싸먹어보니 정말 맛있다!


물냉면 (5,000원)
후식으로 하나만 시키고 나눠먹었습니다.
갈비전문점이지만, 수육하나 없다는게 아쉽네요.


육쌈냉면 놀이중...
갈비와 같이 먹으니 정말 맛있네요..


마지막으로 세영갈비 메뉴판
소고기와 한우는 역시 가격이 후덜덜 하네요.


후식코너에서는 아이스크림, 커피가 있는데, 아이스크림콘 하나 먹고 빠져나왔습니다.
가격이 비싼게 흠이긴 하지만, 오랜만에 돼지갈비를 정신없이 먹었네요.
다음기회가 된다면 소갈비를.....

 

세영갈비

주소 : 충청남도 보령시 명천동 468-15

전화번호 : 041-932-26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