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디저트/스타벅스

스타벅스 환경캠페인! 2014 서울, 꽃으로 피다!!



스타벅스 환경캠페인! 2014 서울, 꽃으로 피다!!

안녕하세요? 데이타파일 스타일의 신기한별입니다.
어제 서울시청 광장에서 진행되었던 "스타벅스 환경캠페인! 2014 서울, 꽃으로 피다" 현장에 다녀왔습니다. 아무 종이컵 10개만 있으면 스타벅스 텀블러와 꽃화분을 총 5천명에게 주는 행사입니다. 이 날 많은 분들이 스타벅스 환경캠페인 행사에 참여해 주셨습니다. 




행사시각보다 20분 먼저 도착해보니 벌써 많은 줄이~




스타벅스 자원봉사자분께서 6줄로 맞춰서도록 진행하고 있는데, 사진상으로 보니 후덜덜하게 서 있었습니다.




6줄씩 맞춰서 서보니 줄이 점차 줄어들기 시작했습니다.




행사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면서 그 많던 인원의 수가 줄기 시작했습니다.




스타벅스 환경캠페인 즐기는 다섯가지 방법이 적힌 종이를 받습니다.




제가 1452명 대기 고객이네요 ㅋㅋ





캠페인 도장을 받고 난 뒤에 꽃화분을 받습니다..
꽃화분은 랜덤이기에 본인이 원하지 않은 화분이라 생각하면 행사시간 내에 다른 화분으로 교환도 가능합니다....




스탬프 도장을 3개 찍으면 스타벅스 텀블러를 받을 수 있어요.




랜덤으로 받은 꽃화분과 스타벅스 텀블러 공개합니다.. ㅎㅎ




제가 받은 화분이예요~




뒤에 줄 선 사람들 덕분에 선택의 여지도 없이 선택한 빨간 꽃~!




넘 이쁘네요~




제가 받은 스타벅스 텀블러입니다.. (텀블러 이름 아시는 분은 댓글로 알려주세요~)




랜덤으로 받은거라 좋은 디자인을 받으신 분들도 계시고 그렇치 않은 분들도 계세요..
다른분들의 말을 들어보니 맨 앞에 서신 분들은 텀블러를 골라 받을 수 있었을 뿐만 아니라 랜덤으로 주는 것도 좋은 디자인 많이 받으셨다고 합니다.




서울광장에서 열린 2014 서울, 꽃을 피우다 행사는 정말 뜻깊은 행사였습니다.




스타벅스 로고가 그려진 커피찌꺼기 정말 멋지네요 +.+




직원분의 말을 들어보니 새벽 6시부터 줄을 서고 계셨다는 분들이 계시더라구요....
평일에 하는 행사임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엄청난 인원이 왔다는 것 자체가 정말 대단했습니다...
다음해에도 이런 행사를 참여할지 알수 없지만, 참여한다면 새벽 6시에 줄서야겠네요 ㄷㄷ;;;;


서울광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