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밀리레스토랑/추억의 팸레

비오는 날 처음으로 방문한 씨즐러 청담점 컬러푸드스타일 (+씨즐러 썸머 스페셜 메뉴)

2009년 7월 24일 서울캐릭터라이선싱페어2009와 SICAF2009 관람기를 마쳤는데..
시간이 벌써 오후 3시 30분.. ㄷㄷ 행사장 안쪽에서는 기껏해야 시중에 파는 샐러드나 샌드위치만 팔아서 먹지 않고, 곧바로 씨즐러 청담점으로 향했다..  이번 포스트는 다른 포스트에 비해 심혈을 기울여서 작성했네요.. 나만의 푸드스타일도 꾸며보고 ㅎㅎ


씨즐러 롯데월드점을 자주 갔었기 때문에, 이렇게 단독매장 패밀리레스토랑에 간건 참 오랜만이였다. 건물이 참 심플해서 좋았고, 무엇보다 비가 와서 그런지.. 낭만적일까나 ㅎㅎ


씨즐러 서비스의 장점은 바로 "Happier"
구지 서버 부를때 소리내어 부르지 않아도 이 버튼만 누르면 서버가 알아서 온답니다.
오늘 주문빋을때 노란머리의 외국인서버분이 해 주셨는데, 와우, 역시 청담점은 틀린가??
외국인도 채용을 하다니 대단하더군요..


씨즐러의 연장들.. 항상 왜 포크를 2개를 두는지 그게 제일 의문?


STYLE RED : 김치볶음밥/콩나물무샐러드(비빔밥재료)/스파이시 쌀국수 샐러드/만다린샐러드
이번 푸드스타일은 겉으로 빨갛거나 그와 비슷한 색깔의 음식들을 모아봤습니다.
씨즐러 하면 역시 "김치볶음밥"을 빠뜨릴순 없겠죠? 정말 맛있었어요 ><
비빔밥재료중에 하나은 "콩나물무샐러드"도 하나 집었지요? 스타일레드와 맞추기 위해 일부러 비빔밥재료를 골랐습니다 ㅋㅋ 근데, 김치볶음밥의 반찬으로는 제격입니다.
항상 그래왔지만, 전 "스파이시 쌀국수 샐러드"는 방문할때마나 첫접시에 담아온답니다. 이 샐러드는 나도 모르게 중독되는 매콤상콤한 맛이 있어 ㅋ
쭉~~! 둘러봤는데, 더이상 올 레드스타일 음식이 없길래, 주황색인 "만다린샐러드"를 급습하여 담았습니다. 원래 과일류샐러드는 나중에 먹는 편인데, 오늘은 일찍 먹었네요. 롯데월드점과 다른게 있다면 마요네즈 무침이 적게 들어가 과일의 장점을 살려 했다는게 맘에 듭니다. (비록 밀감통조림이지만)


왜 맥주가 있냐면, 제가 씨즐러 썸머 스페셜 메뉴를 시켰걸랑요 ㅎㅎ
이 메뉴를 시키면 맥주 1잔(하이트 생맥주 500CC)이 공짜!!!
정말 오랜만에 패밀리레스토랑에서 맥주한잔 마십니다.. ㅎㅎ 캬~~~~
정말 오랜만에 마시는군요..


그냥 녹차도 아니고 유기농녹차
오~! 여기도 이제 친환경에 맞게 메뉴를 준비했나? ㅎㅎ
마셔보니 일반녹차와 다를바 없어 보이지만...


사진에 나온 씨즐러 썸머 스페셜 메뉴를 시켰습니다.. 런치시간이라 씨즐러 스테이크를 먹고 싶었지만, 방문할때마다 계속 먹어왔기 때문에, 한번쯤은 좀 거하게(?) 먹고 싶단 생각이 들더군요..


STYLE SUMMER : 사우스웨스트 BBQ 치킨 (가격:28,500원/부가세별도 + 하이트 생맥주 500CC 1잔무료)
오늘의 메인메뉴 사우스웨스트 BBQ 치킨. 사실 스테이크를 먹을려고 했는데, 자세히 보니 찹스테이크였더라구요.. 맨 아래메뉴를 먹자니 가격부담이 좀 되서 치킨닭가슴살스테이크를 먹기로 했죠. 외국인서버가 괜찮다고 추천까지 ㅎㅎㅎ 


닭가슴살위에 베이컨과 스위스치즈를 얹어있네요. 아, 닭가슴살 스테이크는 여럿 봐 왔지만, 색다른 스타일이네요. 위에는 퀘사디아 소스중 하나인 토마토소스..


스파이시 BBQ 소스
이번 썸머 스페셜 메뉴의 대표 소스이자 계졀 여름과 잘맞은 매콤한 타이풍 소스..
찹스테이크,닭가슴살,스테이크등은 물론 사이드메뉴인 구운감자마저 잘 맞는 소스랍니다.. 매콤한 맛이 강렬해서 참 좋다!!!!


구운감자
씨즐러 썸머 스페셜 대표 사이드메뉴입니다. 구운 감자에 아스파라거스로 장식을 했군요.. 특히 구운감자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특제소스 "스파이시 BBQ 소스"에 찍어먹으면 환상적인 맛~!! 지난번 씨즐러 방문했을때 씨즐러 스테이크 사이드메뉴였던 "단호박&메시드 포테이토"는 진짜 별루였습니다. 휘핑크림은 진짜 별루였고, 단호박과 메시드 포테이토도 그닥 맛있지 않았는데, 썸머 스페셜 사이드메뉴는 정말 맘에 듭니다.


스위스치즈 베이컨 닭가슴살 스테이크 단면모습.. 음.. 정말 먹음직 스럽네^^


스파이스 BBQ 소스에 콕 찍어 먹어봤는데, 매콤달콤한 맛에 빠.졌.습.니.다!!!!


우훗, 구운감자에도 스파이시 BBQ소스를 찍어서 먹어봤는데 정말 괜.찮.더.군.요!


스위스치즈 베이컨 닭가슴살 스테이크위에 스파이스 BBQ소스을 얹어봤습니다.. ㅎㅎ


씨즐러의 또 하나의 써비스 마늘빵..
그러나 저는 샐러드바메뉴를 먹다보면 꼭 마늘빵을 먹게 되지 않는 징크스가 있습니다.


STYLE BLUE : 훈제연어샐러드/쉬림프샐러드/김치깔리마리샐러드/참치감자샐러드
이번 푸드스타일은 바닷가에 살고 있는 생물들 조합입니다. "프런&포켓 만다린 샐러드(칵테일새우있음)"도 포함했어야 했는데, 공간부족으로 ㅎㅎ
전 다른 생선회는 별로인데, 유난히 훈제연어는 떙기더라구요, 빕스에서 한번 맛본후 그 맛을 잊지 못해 샐러드바에 연어 없나 찾을 정도였으니깐요 "훈제연어샐러드"는 그러면에서 참 감사한 메뉴죠^^
파스타와 칵테일새우와의 만남 "쉬림프샐러드" 생새우의 맛을 느낄수 있지만, 점차 관심이 없어지네요.
"김치깔리마리샐러드"는 씨즐러봄샐러드바신메뉴에 나온걸로 처음에는 맞지 않은 조화가 문제가 됐었지만 지금은 나름대로 조화가 맞아가는 것 같네요.
마늘빵이나 다른빵위에 얹어 먹기 편한 샌드위치 전용 속메뉴 "참치감자샐러드" 그냥 먹지말고 마늘빵위에 얹어 먹었어야 했는데 급후회..


STYLE GREEN&NATURAL : 일본식시금치샐러드/ 부추샐러드/햄&치즈샐러드/데리야키 비프 샐러드/오이&사과샐러드/하와이안 치킨샐러드/프런&포켓 만다린 샐러드/베이컨샐러드
이번 푸드스타일은 야채&과일&육식 위주로 담았습니다.
"일본식시금치샐러드"는 좀 짭잘하다는 것만 빼곤 괜찮고, "부추샐러드"는 부추만 있으면 밋밋하니 꼬기를 넣었지요.. "햄&치즈샐러드"도 마늘빵위에 얹어먹기 참 괜찮다고 생각이 드는군요.. "데리야키 비프 샐러드"는 전 팸레 스테이크샐러드의 원조격이라고 할까나 비록 스테이크샐러드격은 아니지만, 이 샐러드 덕분에 타 팸레에선 유사한 샐러드가 등장했죠^^ 야채와 과일과의 만남 "오이&사과샐러드" 닭가슴살과 파인애플&후르츠칵테일과의 만남 "하와이안 치킨샐러드" 이번 씨즐러봄샐러드바 신메뉴중에 가장 인기가 있는 "프런&포켓 만다린 샐러드" 가끔 입맛없을때 짭짤한 거 먹고 싶다면 "베이컨 샐러드" 접시에 이렇게 많이 담아 보긴 처음이네요^^


STYLE ORANGE : 미트소스스파게티/닭봉&닭다리튀김/야채크로켓(칠리마요소스)/포테이토스킨(치즈소스)
이번 푸드스타일은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메뉴들로 꾸며졌습니다.
전 항상 스파게티를 크림소스와 먹지만 이번에는 참 오랜만에 단독으로 "미트소스스파게티"로 오랜만에 맛봤습니다 ㅎㅎ
"닭봉&닭다리튀김"은 디너타임에 나오는 특별메뉴입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닭고기 부위이기도 하고.. ㅎㅎ 정말맛있습니다.. 다음에는 위에 칠리마요소스 발라 먹어봐야 겠다 ><
"야채크로켓"이라고 얘기해야 하나, 이름이 가물가물한 음식입니다. 위에 칠리마요소스에 발라 멋으니 참 맛있더군요..
디너타임에 나오는 메뉴인 "포테이토스킨"입니다. 위에 치즈소스를 얹었지요.. 맛은 괜찮았지만 제가 먹는방식을 잘못 선택해서 조금 고생을..



디저트메뉴 와플도 있고, 젤리푸딩도 있었지만,
구지 "초코브라우니"를 선택한 이유는?


바로 아이스크림과 섞어 먹기 위함이죠..
패밀리레스토랑카페에서 어느분이 아이스크림에 "초코브라우니"를 넣으면 참 맛있다고 해서 저도 따라해 봤습니다.


그냥 아이스크림 먹을때 보다는 참 괜찮더군요.. 그렇치만, 적당히 넣었어야 했는데, 제가 좀 과하게 넣었나 봅니다 ㅎㅎ


초코칩쿠키,버터쿠키,웨하스가 나온 이유는?


바로 찐~~~~~~~~~한 커피를 마시기 위해서죠..
전 커피마실때 과자류가 빠진다면 정말 섭섭합니다..


씨즐러의 과일들입니다. 그중에 눈에 띄는게 바로 "천도복숭아"가 있었다는 사실!!!! 헐 팸레과일에 천도복숭아가 나오다니...... 대단하다.. 그러나 실제로 먹어보니 물렁하지 않고 딱딱하더군요 ㅡㅜ
파인애플과 수박한조각도 맛있게 냠냠~~~!!!!!


메론 고를때 전 운빨이 없는듯...
달달한 메론을 고르지 못하나봐요.. 이번 메론은 달달하지 않아서 조금 실망을..

처음으로 씨즐러 청담점을 방문해봤는데,
넓은 매장과 외국인 서버 그리고 확트인 매장창문...
정말정말 맘에 듭니다.
기회가 된다면 다음번에 또 방문해 보고 싶고, 또 하나는 이제 샐러드바메뉴도 한차례 바뀔때가 되지 않았나 싶네요.. 샐러드바메뉴가 한번 바뀌었으면... ㅎㅎ
그나저나 비빔밥은 처음 먹어본 이후로  한번도 손대지 못했네 ㅡ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