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스트푸드/버거킹

버거킹 필리치즈와퍼&필리치즈버거 ♪ 필리스테이크의 풍미를 살린 버거! 버거킹 명동본점

 


버거킹 필리치즈와퍼&필리치즈버거 ♪ 필리스테이크의 풍미를 살린 버거! 버거킹 명동본점

안녕하세요? 데이타파일 스타일의 신기한별입니다. 
강남과 종로에 팝업스토어를 열면서 이번 한정판 버거를 소개하는 버거킹! 그동안 버거킹의 신제품 출시에 관한 행보를 보면은 이번 신제품 출시 마케팅은 정말 독특했습니다. 1월 10일 버거킹 신제품 출시 당일! 필리치즈버거와 필리치즈와퍼를 맛보러 버거킹 명동본점에 다녀왔습니다. 




버거킹의 경우, 새버거를 출시할때, 와퍼주니어(버거), 와퍼, 치킨버거로 출시합니다. 쿼트로 시리즈부터 이렇게 적용된 것 같아요. 버거킹 카톡 플러스친구하신 분들은 오늘까지 필리치즈버거 단품 구매시 세트로 무료업그레이드 해주는 행사가 진행중이랍니다. 버거킹 카톡 플러스친구하신 분들은 꼭 한번 가보세용~




올해 버거킹 한정판버거 첫 스타트를 끊은 필리치즈버거와 필리치즈와퍼를 맛보러 버거킹 명동본점을 방문~
유동인구가 많은 곳답게 평일 저녁시간대 임에도 불구하고 1층부터 3층까지 매장인원이 거의 꽉 차있었습니다.




주문한 필리치즈버거세트와 필리치즈와퍼가 나왔습니다.
버거킹의 경우, 세트주문할때 감자튀김 대신 콘샐러드로 금액변경없이 교체가 가능합니다.




버거킹의 콜라입니다.




버거 먹을 때는 역시 탄산음료~




얼음도 적당히 잘 들어가 있다~




감자튀김이 싫을 때, 콘샐러드로 바꿔먹을 수 있습니다.
버거킹의 경우, 감자튀김에서 콘샐러드로 변경할 때 추가요금이 없다는게 장점!




콘샐러드는 언제먹어도 맛있어!




▲ 필리치즈버거 (단품 4,500원/세트 6,500원)




필리치즈버거 크기는 와퍼주니어랑 동급이네요^^




내용물은 생각보다 풍성합니다...




먹기 좋게 반으로 갈라봅니다. 




이번에 새로 출시된 필리치즈버거는 쎄사미번-마요네즈-양상추-토마토-양파-바베큐소스-필리폭찹-치즈-소고기패티-번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번 필리치즈버거의 하이라이트라고 할 수 있는건 역시 "필리폭찹"입니다.
얇게 슬라이스한 돼지고기에 바베큐소스가 만나니 우리나라 불고기먹는 느낌?????
소고기패티 위에 불고기처럼 양념한 돼지고기가 들어간게 특징이죠^^




▲ 필리치즈와퍼 (단품 6,300원/세트 8,300원)




필리스테이크의 풍미를 살린 필리치즈와퍼~
하지만 안을 열어보니 필리폭찹이 골고루 들어가지 못했다... 반으로 갈라야 필리폭찹의 본 모습을 볼 수 있는..




와퍼주니어는 토마토 한 개인데, 와퍼는 토마토 두 개!




필리치즈와퍼를 반으로 갈라봅니다.
겉으로는 보지 못했던 필리폭찹이 본 모습을 들어내는군요 +.+




이번에 새로 출시된 필리치즈와퍼는 쎄사미번-마요네즈-양상추-토마토-양파-바베큐소스-필리폭찹-치즈-소고기패티-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필리치즈버거 구성과 별반차이가 없습니다.




필리폭찹과 소고기패티가 만나 더욱 풍성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돼지고기와 소고기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육류매니아들이 엄청 좋아하겠네요^^




이번 신제품은 2월 28일까지 나오는 한정판 제품이므로 꼭 한번 드시길~!


버거킹 명동본점
주소 : 서울 중구 명동1가 54-12
전화번호 : 02-756-7467
영업시간 : 오전 8시 - 새벽 0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