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GIF 크러스티드 치킨 스테이크 ♪ 1만원대에 즐기는 어메이징 런치! T.G.I.FRiDAY'S 건대스타시티점

안녕하세요? 데이타파일 스타일의 신기한별입니다.

1만원대에 즐기는 어메이징 런치세트 중에서 크러스트 치킨 스테이크를 맛보러 오랜만에 스타시티영존빌딩 3층에 위치한 티지아이 프라이데이스 건대스타시티점에 다녀왔습니다.




입구에 미니 우주인 모형이 반갑다고 맞이해 주는 티지아이 프라이데이스 건대스타시티점~ 




나이프와 포크가 나옵니다.




에이드는 오렌지, 딸기레몬, 레몬, 파인애플 중에서 선택이 가능합니다.




에이드는 오렌지로 선택!




오늘의 스프는 브로콜리 치즈 스프와 어니언 스프가 있는데, 오늘의 스프는 브로콜리 치즈 스프~
건강에 좋은 브로콜리와 향과 맛이 풍부한 치즈로만 맛을 낸 부드럽고 고소한 크림스프~




TGIF 어메이징 런치 스테이크 세트 중에 하나인 "크러스티드 치킨 스테이크"입니다.




사이드메뉴로 머스타드 소스와 새우볶음밥이 있습니다. 

한때 새우볶음밥이 양파튀김으로 바뀌었다가 다시 새우볶음밥으로 복귀했네요.





바삭하게 튀겨낸 담백한 닭가슴살 위에 구운 마늘, 볶은 양송이, 콜비치즈와 몬터레이잭치즈가 덮혀있고 달콤한 잭 다니엘 소스가 곁들어진 치킨 스테이크~




새우볶음밥




머스타드 소스~




다른 스테이크에 비해 잘라먹기가 조금은 불편한.....




마지막 디저트로는 커피 한 잔~


T.G.I.FRIDAYS 건대스타시티점
주소 : 서울특별시 광진구 화양동 4-20 스타시티영존 지상 3층 302호
전화번호 : 02-2218-4535
영업시간 : 오전 11시 - 밤 11시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광진구 화양동
도움말 Daum 지도

  1. 이전 댓글 더보기
  2. 2013.07.11 20:40 신고 [Edit/Del] [Reply]
    요즘은 팸레들도 저렴저렴한 가격대의 런치들을 많이 내놓더라구요.
    실속있어서 참 좋아요.ㅎㅎ 치킨스테이크라... 언젠가 한번 먹으러가야겠어요.^^
  3. 2013.07.11 22:01 신고 [Edit/Del] [Reply]
    닭이 너무 맛잇게 구워졌어요.
    들고 튀고 싶습니다. 무척 땡기네요.
  4. 2013.07.11 23:20 신고 [Edit/Del] [Reply]
    지금 시간에 보니 더 맛있어 보이네요.
  5. 2013.07.12 00:26 신고 [Edit/Del] [Reply]
    치킨 스테이크...아 요런 음식도 있네요 ? ㅎㅎ 첨보는데요

    아 이런음식...맛...궁금해요...진짜 새로운것 같아요
  6. 2013.07.12 01:19 신고 [Edit/Del] [Reply]
    배고픈데.. 맛있는거 눈앞에 왔다 갔다.
    치킨 스테이크에 와인이나 맥주 한잔이면.. ㅋ..
    잘 보고 갑니다.
  7. 2013.07.12 07:02 신고 [Edit/Del] [Reply]
    스테이크가 만원이라니, 정말 푸짐하네요.
    보기만 해도 식욕자극되네요.
  8. 2013.07.12 07:32 신고 [Edit/Del] [Reply]
    오 가격도 저렴하고 메뉴도 좋네요.
    맛있는 정보 잘 담아갑니다. ^^
  9. 2013.07.12 09:02 신고 [Edit/Del] [Reply]
    치킨 스테이크도 있군요 너무 맛있게 보입니다. ㅎㅎ
    즐거운 시간 되세요 신기한 별님
  10. 2013.07.12 10:11 신고 [Edit/Del] [Reply]
    점심에 먹으면 참 좋겠네요. ^^
  11. 2013.07.12 10:14 신고 [Edit/Del] [Reply]
    만원의 행복이군요. 맛있는 사진과 이야기 덕분에 점심시간이 벌써부터 기다려 집니다.
  12. 2013.07.12 12:12 신고 [Edit/Del] [Reply]
    드디어 주말입니다! 즐거운 마음으로 주말보내세요!
  13. 2013.07.12 13:07 신고 [Edit/Del] [Reply]
    지방에 살다보니 사람이 많은 곳은 프랜차이즈 식당이 많아 골라 먹는 재미도 있다는 생각이 문득 듭니다.
  14. 대한모황효순
    2013.07.12 13:21 신고 [Edit/Del] [Reply]
    우왕~~
    완전 저렴한걸요.^^
    대박이다.ㅎㅎ
  15. 2013.07.12 13:59 신고 [Edit/Del] [Reply]
    나중에 요기 한번 가봐야 겠네요..ㅎㅎ
  16. 2013.07.12 16:03 신고 [Edit/Del] [Reply]
    오... 완전 좋은데요^^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17. 2013.07.12 17:08 신고 [Edit/Del] [Reply]
    맛보러 한 번 가봐야겠네요~ ^^
    잘 보고 갑니다~
  18. 2013.07.12 19:13 신고 [Edit/Del] [Reply]
    맛있을것같아요..잘보고갑니다
  19. 2013.07.12 21:40 신고 [Edit/Del] [Reply]
    너무 맛있겠네요.. tgi안가본지 참 오래된듯 합니다.. 잘 보고 갑니다.
  20. 2013.07.14 22:57 신고 [Edit/Del] [Reply]
    우아~~ 제가 젤 좋아하는 닭입니다~~!! ㅎㅎ 이 시간에 보니 더 먹고 싶어요..ㅠㅠ

댓글을 남겨주세요

Name *

Password *

Link (Your Homepage or Blog)

Comment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