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N체험단/니콘 쿨픽스 P330

한 손으로 간편하게 조작이 가능하고 편리한 그립감! 조작이 더욱 쉬워진 니콘 쿨픽스 P330

 


한 손으로 간편하게 조작이 가능하고 편리한 그립감! 조작이 더욱 쉬워진 니콘 쿨픽스 P330

안녕하세요? 데이타파일 스타일의 신기한별입니다.
미러리스 카메라, DSLR 카메라와 달리 디지털 카메라만의 장점이 있다면 그건 바로 "한손으로 줌을 조절하면서 사진을 찍을 수 있다는 점"이겠죠^^ 오늘은 니콘 쿨픽스 P330으로 간편하게 사진을 찍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 추천 꾹! 눌러주세요.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Size 약 103.0×58.3×32.0mm / Weight 약 200g(배터리, SD 메모리 카드 포함)
경쟁사 모델인 캐논 파워샷 S110보다는 사이즈가 조금 큰 편이지만, 무게는 비슷합니다.
하지만  하이엔드 컴팩트 카메라 중에서 카메라 디자인은 역시 니콘~




단렌즈를 장착한 미러리스카메라와 DSLR은 상관이 없지만 줌렌즈를 장착한 미러리스 카메라와 DSLR은 줌을 돌리기 위해서 반드시 양손을 사용해야 하지만, 컴팩트 카메라는 줌렌즈가 내장되어 있어 이렇게 한손으로도 사진촬영이 가능합니다.




카메라 앞쪽에 빨간동그라미 보이시나요?
미끄럼방지용 고무 그립부가 탑제되어 있어 요즘 같은 여름날씨에 땀으로 인한 미끄럼을 방지할 수 있어요.




손이 작은 여성분들도 손이 큰 남성분들도 이렇게 한 손으로 잡을 수 있답니다.




후면에도 효과적인 미끄럼방지의 고무 재질 마감이 되어 있습니다.





엄지손가락으로 후면 그립부를 잡고 중지, 약지, 새끼손가락을 전면 그랍부에 잡은 다음 검지 손가락으로 줌이나 모드조절을 하고 사진을 찍으시면 됩니다.




사진만으로는 한계가 있어 영상을 함께 보시기 바랍니다.




영상에 나온대로 찍은 사진입니다.. 잘 나오네요^^




셀카 찍을 때도 한 손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