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N체험단/니콘 쿨픽스 P330

클래식 애니메이션과 함께하는 디즈니 아트토이 특별전



클래식 애니메이션과 함께하는 디즈니 아트토이 특별전

안녕하세요? 데이타파일 스타일의 신기한별입니다.
오늘은 아이들도 좋아하는 전시회인 클래식 애니메이션과 함께하는 디즈니 아트토이 특별전을 소개합니다.
디즈니 아트토이 특별전은 5월 1일부터 28일까지 약 한달간 한전아트센터 갤러리에서 열린답니다.

전 세계 20개국의 90명의 아티스트들이 재해석한 미키마우스의 다양한 아트토이 작품들과 니콘 포토존에서 요새 흥하는 아이언맨을 비롯 다양한 어벤져스 캐릭터들도 만나 볼 수 있다고 하니 남녀노소 할 것없이 누구나 좋아할 것 같아요.



▲ 추천 꾹! 눌러주세요.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국내 최초 클래식 애니메이션과 함께하는 디즈니 아트토이 특별전이 열리는 한전아트센터 갤러리입니다.





입구에는 디즈니 아트토이 특별전 스폰서 회사들의 로고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디즈니 아트토이 특별전은 크게 다섯 가지 섹션으로 나눠 볼 수 있습니다. 이 중에서 "Mickey Mouse Art Toy"은 사진촬영이 불가능합니다.
1. Mickey Mouse Art Toy : 미키마우스를 재해석한 90여점의 ART TOY 작품 전시
2. Disney Artwork : 감수성을 자극하는 클래식한 아트워크와 유니크한 NEW 아트워크 갤러리 전시
3. Disney Classic Animation : 어린이들에게는 따뜻한 감성을 심어주고, 어른들에게는 향수와 추억을 느낄 수 있는, 추억의 애니메이션 상영
4. Dly contest : 미키마우스 엽서에 다섯글자 제목과 재밌는 미키마우스를 그리고, 니콘 J2, 디즈니자전거, 아우디 어린이 자동차를 받아가세요
5. Nikon Photo zone : 최고의 인기 아이언맨3와 더불어 어벤져스캐릭터들의 실사 피규어, 토이스토리의 버즈와 우디 등을 직접보고 니콘 카메라를 이용해서 멋진 사진을 찍어 볼 수 있습니다




여기는 나만의 미키마우스를 꾸며 볼 수 있는 Dly Contest Zone입니다.




여기서 다양한 미키마우스들이 눈에 보이시죠?
Dly Contest Zone 에서 많은 관람객분들이 미키마우스를 직접 그릴수 있는 체험을 할 수 있어요.. 




여기는 다양한 디즈니 캐릭터들을 만나볼 수 있는 Disney Artwork Zone 입니다.




이곳은 미키마우스 캐릭터 뿐만 아니라 디즈니에서 제작했던 캐릭터들을 볼 수 있습니다.








이 곳은 디즈니 애니메이션을 상영하고 있는 "Disney Classic Animation Zone"입니다.
디즈니에서 제작한 애니메이션을 직접 볼 수 있어요.









여기는 최고의 인기 캐릭터 아이언맨3를 비롯한 실사 피규어들을 니콘 카메라로 직접 찍어볼 수 있는 Nikon Photo Zone 입니다.




요새 한창 인기몰이 중인 아이언맨 3!!






니콘 1 J2 또는 J3 카메라를 이용해서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다양한 컬러의 니콘 1 J2 또는 J3 모델이 마련되어 있어서 본인이 좋아하는 컬러스타일을 골라 찍으시면 됩니다.




5월은 가정의 달인만큼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전시회를 찾고 계신다면 디즈니 아트토이 초대전을 추천합니다.


한전아트센터 갤러리
주소 : 서울 서초구 서초동 1355번지
전화번호 :





이 콘텐츠의 사진은 D5200으로 촬영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