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스트푸드/롯데리아

롯데리아 팥빙수 ♪ 고소한 맛과 식감을 살린 팥빙수! 롯데리아 강남역점

 


롯데리아 팥빙수 ♪ 고소한 맛과 식감을 살린 팥빙수! 롯데리아 강남역점

안녕하세요? 데이타파일 스타일의 신기한별입니다.
5월부터 날씨가 많이 더워졌죠? 초여름이라 할 정도로 한낮에는 엄청 덥더라구요. 5월이라는 조금 이른 시기에 패스트푸드점과 카페베이커리점에서는 앞다퉈 새로운 팥빙수를 출시했습니다. 오늘은 작년에 먹었던 롯데리아 팥빙수를 리뷰합니다~ 


▲ 추천 꾹! 눌러주세요.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강남역 거리 인근에 위치한 롯데리아 강남역점은 24시간 영업하는 매장입니다.
몇년전만 하더라도 강남역 거리에는 롯데리아 매장이 한 군데도 없었는데, 최근들어서 롯데리아 매장이 들어서더니 2013년 현재 매장이 3군데 있습니다.




2012년 롯데리아 팥빙수는 쫀득쫀득한 미니 인절미와 아몬드, 호박씨, 해바라기씨가 듬뿍 들어간 팥빙수입니다.




주문한 "롯데리아 팥빙수" 나왔습니다. 가격은 3,500원 




2011년도까지만 하더라도 원형모양의 그릇을 사용했는데, 2012년부터 투명한 네모모양의 그릇을 사용하기 시작했네요. 예전에 비하면 한층 고급스러워진 느낌? (단, 매장마다 팥빙수 그릇이 다를 수 있음)




매년마다 새로운 팥빙수를 선보임과 동시에 가격을 조금씩 올리는 롯데리아 팥빙수!




내용물은 기존의 팥빙수와는 확연히 다르죠?
팥빙수의 기본재료를 탈피하겠다는 시도가 돋보입니다.




롯데리아 팥빙수재료를 소개합니다. 왼쪽부터~
쫀득쫀득한 미니 인절미에 팥빙수 팥, 고소함의 상징 건과류들이 들어있습니다.




과일통조림에 패스트푸드 팥빙수의 결정체라 할 수 있는 아이스크림까지 듬뿍~




고소한 견과류와 쫀득한 미니인절미의 만남.. 고소함과 쫀득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었습니다.
2012년 버전의 롯데리아 팥빙수는 고소한 맛과 식감을 동시에 살린 것 같습니다.




2013년 올해는 고소한 그래놀라와 상큼한 크랜베리를 넣은 팥빙수가 출시했습니다. 그와 더불어 작년까지만 해도 팥빙수 가격이 3,500원이였던 것이 올해부터 4,000원..... 아 이러다간 패스트푸드점 팥빙수 가격이 나중에 5천원 지폐한장으로 내야할 시대가 올지도 모르겠군요...


롯데리아 강남역점 (24시간 영업)
주소 : 서울 서초구 서초동 1317-5
전화번호 : 02-533-01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