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블로그통계

데이타파일 스타일 (DATA FILEE STYLE) 2013년 3월 통계 & 블로그런칭 4주년



데이타파일 스타일 (DATA FILEE STYLE) 2013년 3월 통계

안녕하세요? 데이타파일 스타일의 신기한별입니다.
4월 1일, 데이타파일 스타일(DATA FILEE STYLE) 블로그 런칭 4주년 맞이하는 날!
처음 시작할 때는 장기간 계획을 갖고 시작하지 않은터라 그만할까도 생각했는데, 어쩌다 보니 횟수 4년차를 맞이하는 티스토리 블로거가 되었네요. 세월이 흐를수록 제 본업사정으로 인해 글 발행수와 댓글 수가 작년에 비해 많이 줄긴했지만, 1일 1포스팅이 힘들어도 꾸준히 발행할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지켜봐주세요! 오늘도 데이타파일 스타일 (DATA FILEE STYLE) 블로그 통계는 언제나 구글통계와 "tistat"과 함께합니다.



▲ 추천 꾹! 눌러주세요.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방문자통계



총 방문자 수는 55,138명이며 하루 평균 방문자 수는 1,778명입니다.
지난달이였던 2월이 28일이였던 것을 감안하면 하루 평균 방문자수는 이번에도 소폭 하락했습니다.


글과 댓글 통계

글 발행 수 : 15개 (실 발행수 : 12개)
댓글 수 : 828개

3월 마지막주에 회사업무가 많이 바빠서 글 발행과 이웃순회를 게을리하게 되면서 지난 달에 비해 소폭 감소했습니다.


다음뷰 베스트

- 스타크래프트2 : 군단의 심장 소장판 개봉하고 나서 멘붕한 이유 

비록 다음 메인에는 걸리지 못했지만 2012년 7월 다음뷰 베스트를 받은 이후, 9개월만에 다음뷰 베스트뱃지를 받습니다.. 정말 감격받았습니다.... 


최다댓글 BEST 3

준비중..


댓글을 많이 남겨주신 블로거 BEST 10

1. miN`s (18)
2. 메모리스트 (14)
3. 핑구야 날자+요롱이+ (13)
5. 행복끼니 / 金井山NNK의 성공해피 매니저해피선샤인도도한 피터팬 (12)

이번달에는 miN's님이 1등하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그 밖에 제 블로그를 방문해 댓글을 달아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트래픽소스



3월달에는 오랜만에 다음쪽에서 유입량이 압도적으로 증가했습니다.
이렇게 큰 격차로 누른 건 처음인 것 같은...


키워드



3월달은 스타크래프트2 : 군단의 심장 출시일이라 그에 관한 포스팅을 올렸는데, 개봉기 전에 배송및 물품문제로 인해 개봉기를 제대로 못한 적이 있네요. 4월달은 힘들 것 같고, 5월달 쯤에 개봉기를 올릴예정입니다. 


잡담

1. 4월달은 전시회와 벚꽃축제로 정신이 없었습니다. 덕분에 2년마다 한번 열리는 서울모터쇼 결국 가보지 못했네요. ㅠㅠ

2. 장기적인 프로젝트! 니콘 카메라 서포터즈로 활약중입니다. 처음으로 하는 서포터즈 활동이니만큼 부족하더라도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