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초대장배포

데이타파일 스타일 (DATA FILEE STYLE) 블로그 탄생 4주년 기념!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



데이타파일 스타일 (DATA FILEE STYLE) 블로그 탄생 4주년 기념!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

안녕하세요? 데이타파일 스타일의 신기한별입니다.

데이타파일 스타일 (DATA FILEE STYLE) 블로그 탄생 4주년 기념! 티스토리(http://www.tistory.com) 초대장을 배포합니다.

티스토리 초대장을 가장 빠르게 받을 수 있는 방법은 "네이버나 이글루스 등 다른업체 블로그를 운영하신 분"이라면 기본적인 초대장 받을 자격이 됩니다. 다만, 성의없이 초대장 요청하시거나 자료용으로 활용하겠다는 분들은 댓글 삭제와 더불어 거절하겠습니다. 아무튼 제 주관적인 판단하에 초대장 발송해 드리겠습니다.

24시간 이내에 블로그를 개설하지 않을 경우, 바로 회수조치를 하고 다음 분에게 넘어갑니다.
수량이 남아 있을 경우에는 따로 2차 배포 이벤트를 진행하지 않습니다.

티스토리 초대장을 받고 싶으신 분은 아래와 같이 비밀덧글로 남겨주세요.

 - 이메일주소 :
 - 운영중인 블로그 주소 (없으신 분들은 작성 안하셔도 됨) :
 - 어떤 주제로 운영할 생각인가요? :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고 싶으신 분이라면 위와 같은 조건이라도 큰 문제는 없을 걸로 보입니다.
운영중인 블로그 주소 적으신 분들 중에 블로그 주소를 제대로 적지 않을 경우 초대장 발송 할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운영중인 블로그가 있으신 분들은 블로그 주소를 똑바로 적으시기 바랍니다. 블로그 주소의 경우, 링크도 없이 작성하실 경우에도 역시 초대장 발송해 드리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