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편의점N제품/세븐일레븐

유명도시락의 베스트셀러를 편의점에서! 치킨마요덮밥 도시락 Ver.1 (세븐일레븐&바이더웨이)

 


유명도시락의 베스트셀러를 편의점에서! 치킨마요덮밥 도시락 Ver.1 (세븐일레븐&바이더웨이)

안녕하세요? 데이타파일 스타일의 신기한별입니다.
오늘은 한솥도시락의 베스트셀러 "치킨마요덮밥"을 벤치마킹한 세븐일레븐 치킨마요덮밥 도시락을 소개합니다.




오늘의 편의점 도시락 리뷰는 세븐일레븐의 "치킨마요덮밥 도시락 Ver.1"입니다. 가격은 2,500원
Ver.1이라고 붙인 이유는 올해 세븐일레븐 치킨마요덮밥 도시락이 리뉴얼되서 출시되서 나왔습니다^^




도시락을 고르실때, 음료무료증정이 있는지 여부를 잘 살펴보세요!
간혹가다 생수나 음료를 무료증정 또는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일본식 덮밥소스와 마요드레싱, 숟가락이 같이 동봉되어서 나옵니다.




일본식 덮밥소스와 마요드레싱은 치킨마요덮밥에서 절대 빠져서는 안되는 소스들이죠^^
Ver.2에서는 김이 포함되어 나옵니다.








덮밥류 도시락의 경우, 숟가락이 같이 동봉되어 있습니다.




미니순살치킨과 계란지단에 얹어진 밥과 볶음김치와 단무지가 반찬으로 나옵니다.
Ver.2에서는 계란지단과 미니순살치킨이 좀 더 풍성하게 업그레이드되어 나옵니다.




초기의 세븐일레븐 치킨마요덮밥은 한솥도시락의 치킨마요덮밥에 비해 순살치킨의 크기도 작고 계란지단도 풍성하지 않았습니다.




볶음김치와 단무지
한솥도시락 치킨마요덮밥과 마찬가지로 반찬의 양은 적습니다.




일본식 덮밥소스와 마요드레싱을 넣고 비벼보겠습니다.




그럭저럭 잘 비벼졌죠?




비벼서 직접 맛보니 한솥도시락의 치킨마요덮밥과 흡사한 맛을 보입니다. 다만 편의점 도시락 특성상 바삭바삭한 치킨의 맛을 느끼기에는 한계가 있다는 점만 빼놓고는 괜찮습니다. Ver.1의 경우, 김이 빠졌기 때문에 김을 뿌셔서 먹는 재미가 없어서 아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