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혼밥집N맛집/분식집

한스델리 두부돈까스 | 한스델리 서현2호점, 분당 서현역 맛집

 


한스델리 두부돈까스 | 한스델리 서현2호점, 분당 서현역 맛집

안녕하세요? 데이타파일 스타일의 신기한별입니다.
그동안 찍은 사진들을 정리하던 도중, 예전에 한스델리에서 두부돈까스를 먹은게 생각나 마침 제 블로그 상에서 리뷰가 올라오지 않아 이제서야 올리네요..




분당지역 대표적인 번화거리인 분당 서현역 거리엔 한스델리도 같은 지역내에 2개의 지점이 있는데, 오늘은 분당선 서현역 5번 출구쪽에 있는 분당 서현2호점을 방문했습니다.




한스델리 분당서현 2호점은 다른지점에는 없는 대기의자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인근 학교들도 있고 가격도 착하니 학생들이 많이 찾고 있습니다.






한스델리는 다른 음식점과 다르게 수저도구와 물컵, 단무지와 피클은 셀프바에서 가져와야 합니다.




▲ 한스델리 두부돈까스 (4,900원/방문당시 가격)
영양가득 두부돈까스! 한스델리 두부돈까스입니다. 가격은 4,900원




두부돈까스를 중심으로 밥과 고구마샐러드, 후르츠칵테일, 돈까스소스가 사이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돈까스소스의 경우, 지점에 따라서 뿌려서 나올수도 있고, 일본식처럼 별도로 나오는 경우도 있습니다.




두부와 야채를 다져서 만든 두부필링을 도톰한 돼지고기 안에 넣어 바삭하게 튀겨낸 두부돈까스입니다.




돈까스 나올때 밥은 필수~!
한스델리는 밥 리필이 불가능하다는게 단점이죠^^;;




후식용으로 나오는 후르츠칵테일입니다.




돈까스 소스입니다.




사이드메뉴로 나온 고구마 샐러드입니다.




속을 보기 위해 나이프로 잘라봅니다.




두부돈까스를 반으로 갈라보니 돼지고기 안에 다진 두부와 야채를 넣었습니다.




돈까스 소스에 찍어 먹어봅니다. 100% 두부돈까스가 아닌 점은 아쉽지만 두부와 야채가 많이 들어가 있으니 담백하고 좋네요. ALL 고기가 들어간 돈까스에 비해 느끼함이 좀 줄어든 점이 맘에 듭니다. 하지만 두부돈까스 제조방법이 조금 까다로웠는지 일부 매장에서는 판매가 중단되었습니다. 고기를 싫어하시는 분들을 위한 돈까스 도입은 정말 좋았지만, 단가및 수급문제에 있어서 문제가 있던가 생각외로 잘 팔리지 않았나 봅니다.


한스델리 분당서현 2호점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1동 248-2 산호 다두프라자 2층(207호)
전화번호 : 031-708-0054
영업시간 : 오전 10시 - 밤 10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