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혼밥집N맛집/서울 강남

가로수길 맛집/신사역 맛집 - 로코커리 가로수길점 | 똑똑하고 실속있게~ 스마트한 세트메뉴가 있는 카레집!



가로수길 맛집/신사역 맛집 - 로코커리 가로수길점 | 똑똑하고 실속있게~ 스마트한 세트메뉴가 있는 카레집!

안녕하세요? 데이타파일 스타일의 신기한별입니다.
지난번에는 CJ가로수타운 소개와 CJ가로수타운에 입점한 제일제면소를 소개했는데요. 오늘은 CJ푸드빌에서 운영하는 카레전문점 로코커리를 소개합니다.





가로수길에서 떠오르는 명소 "CJ 가로수타운" 지상 3층에는 카레전문점 "로코커리"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CJ가로수타운에는 지하 1층부터 지상 3층까지 CJ푸드빌 브랜드들이 한 자리에 모였습니다.
매장이 협소한 편이라서 빕스 같은 샐러드바를 들어서지 못하고, 로코커리 같은 특정한 요리전문점만 들어서게 되었습니다.




CJ 가로수타운 지상 3층에 위치한 로코커리 가로수길점 내부는 낮에 방문하면 이렇게 밝은 분위기를 연출하며 우드스타일로 깔끔함을 연출합니다.




각 테이블마다 수저도구와 휴지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각들이 전부 나무예요~



  
시원한 물 한잔 주십니다.




일본식 카레전문점의 경우, 세트메뉴라곤 샐러드+탄산음료가 전부인데 로코커리에서는 세가지 세트메뉴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 레드커리 스마트세트 (6,500원 + 4,000원)
로코커리는 세가지 색깔의 카레가 있는데, 깊고 진한맛의 브라운 커리와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의 옐로우 커리 그리고 매콤하고 감칠맛의 레드 커리가 있습니다. 그중에서 저는 매콤한게 땡겨서 레드커리를 선택했어요.




피클과 할라피뇨가 반찬으로 나옵니다.




매콤하고 감칠맛나는 로코커리의 레드커리입니다.




로코커리의 레드커리소스 안에는 상큼한 토마토와 컬리플라워가 들어있네요.
처음에 컬리플라워 봤을 때, 브로콜리로 착각했을정도로 맛이 어느정도 비슷한...
밥 모양이 씨앗모형을 보는 듯한 느낌?




저는 카레를 먹을 때 소스와 밥을 한꺼번에 섞어먹는 스타일이 아니라서 밥 일부와 커리를 섞는 형식으로 먹습니다. 소스가 모자르면 언제든지 리필이 가능하구요.
입맛이 없을 때는 담백한 것보다는 매콤하고 감찰난게 땡기더라구요.




스마트세트에 있는 프렌치 프라이 & 커리디핑소스입니다.
탄산음료도 같이 나오는데, 이 날은 톡 쏘는게 땡겨서 다 마셔버린바람에 따로 찍진 못했네요.




바삭하고 두툼한 감자튀김! 프렌치 프라이입니다. 파슬리가루로 데코레이션을 해놨네요.
커리와 프렌치 프라이의 만남이라 카레전문점에선 좀처럼 찾아볼수 없는 조합입니다.




왼쪽이 커리디핑소스이고 오른쪽은 프렌치 프라이의 영원한 단골소스, 케찹입니다.




프렌치 프라이 양옆에 커리디핑소스, 케찹을 찍어 먹어봅니다.
커리디핑소스는 정말 별미중에 별미




세가지 색깔의 카레를 골라먹을 수 있다는 장점은 있지만, 일본식 카레전문점과 달리 토핑이 다양하지 않은 점은 아쉬움으로 남네요. 그래도 카레의 맛을 골라먹을 수 있는 카레집은 로코커리가 유일하답니다. 다양한 카레를 즐기고 싶다면 로코커리를 추천합니다!


(폐업)로코커리 가로수길점
※ 해당매장은 폐점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