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블로그통계

데이타파일 스타일 (DATA FILEE STYLE) 2012년 9월 통계 & 블로그개설 4주년




안녕하세요? 신기한별입니다.
어느 덧 데이타파일 스타일 블로그 개설일이 4주년을 맞이하였습니다. 블로그 개설일로부터 런칭일까지는 6개월의 턴이 있긴 했지만, 성공과 실패를 거듭해 오늘날의 데이타파일 스타일 블로그가 있기까지 정말 많은 노력을 했습니다. 이번달 들어서 블로그 침체기가 오긴 했지만, 침체기라 해도 포기하지 않고 앞으로 향해 나갈 수 있도록 언제나 노력할 것입니다. 2012년 9월 데이타파일 스타일 블로그 통계 시작~ 블로그통계는 통계프로그램 "Tistat"과 함께합니다.


▲ 추천 꾹! 눌러주세요.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방문자통계



총 방문자 수는 57,466명이며, 하루 평균 방문자 수는 1,915명입니다.
올해 월 평균 방문자수에서 가장 최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개인적인 슬럼프와 8월 이후로 다음뷰 베스트 및 다음 메인의 진입이 없기에 대폭하락했습니다. ㅠㅠ


최다 댓글 Best5

1. 안양1번가 맛집/안양역 맛집 - 비바람을 뚫고 달려간 치킨집! 깐부치킨 안양1번가점 (150)
2. 골프용품 트렌드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전시회! 2012 서울 골프 쇼 (148)
3. 와인코블러 스타일의 빙수! 카페베네 와인치즈빙수!! 카페베네 압구정로데오점 (140)
4. 압구정 맛집 - 몸에 좋은 메밀음식의 모든 것! 압구정 메밀마을 (128)
5. [춘천 맛집/102보충대 맛집] 메밀싹 듬뿍 얹은 춘천막국수! 춘천본가닭갈비막국수 with 2011 춘천 막국수닭갈비 축제 (124)

이번달에는 맛집, 전시회, 축제 골고루 상위권을 차지했습니다.


댓글을 많이 남겨주신 블로거 BEST 10

1. 핑구야 날자행복박스강원도래요 / 용작가 (15)
5. 와이군 (14)
6. by아자 (13)
7. 듀륏체리 / 행복끼니 (12)
9. +요롱이+ (12)
10. 진검승부 / 꽃보다미선 (11)

9월달에는 1등이 4분나오셨네요. 축하드립니다!
그 밖에 제 블로그를 방문해 댓글을 달아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트래픽소스



네이버검색쪽에 문제가 있는건지 잘 모르겠지만, 몇달 째 다음유입이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다음뷰 베스트 또는 다음 메인으로의 진입도 한것이 아닌데, 요즘 제 블로그는 네이버에게 찍혔나 봅니다;;


키워드



요 며칠새 정형돈씨가 지인들에게 도니버거를 쏜다!라는 기사들이 쏟아지도록 많이 나와 기사를 보다가 제 블로그로 타신 분들이 있으셨나 봅니다.


콘텐츠


 
요즘 뜨고 있는 도니버거덕분에 제 블로그 메임으로 들어오는 분보다 더 많네요.
 

앞으로의 방향

1. 블로그 슬럼프시기라 블로그 글이 제때 발행될지 장담할 수 없다는 점 참고 바랍니다.

2. 블로그 디자인틀은 바꿔놨고, 조만간 공지사항의 블로그소개나 몇가지 수정할 것에 대해 조만간 완료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