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스트푸드/롯데리아

롯데리아 새우버거 5억개 돌파 기념! 새우버거 1+1!! 롯데리아 월드점


롯데리아 새우버거 5억개 돌파 기념! 새우버거 1+1!! 롯데리아 월드점

안녕하세요? 신기한별입니다.
롯데리아의 대표버거인 "새우버거"가 5억개를 돌파했습니다!!!
이에 롯데리아 측에서는 새우버거 5억개 돌파 기념으로 8월 28일부터 8월 30일까지 오후 2시에서 6시사이에 새우버거 하나사면 하나 더 주는 행사가 진행중이랍니다. 지금 포스팅하는 날짜가 마지막날이겠군요.




8월 28일 당일, 태풍 볼라벤의 영향으로 롯데리아 가는 길이 다소 험난했습니다.
가는길 하늘을 찍어봤는데 먹구름이 가득~ 비는 오지 않았지만 바람이 정말 심하게 불더군요..
인근건물 유리창이 깨지는 등 장난이 아니였다는...




드디어 롯데리아 매장에 도착!!!




매장입구부터 롯데리아 1+1 팜플렛이 붙여있습니다. 나처럼 행사시간까지 주변을 어슬렁거리면서 시간이 되기만을 기다리는 사람들이 몇명 있었다는.....




사람들이 많이 모인 탓에 주문량이 폭주해 대기번호표를 받습니다.



롯데리아 1+1 2개와 양념감자는 롯데리아 매장에서 구입했고, 탄산음료들은 편의점에서 구입했습니다.




환타와 마운틴듀는 CU에서 현재 1+1 행사중이라서 따로 사왔구요. 양념감자는 이번달 브레이크타임가격으로 1,000원밖에 안해서 낼름주문했어요.




롯데리아 양념감자입니다. 이번달 브레이크타임으로 1,000원에 판매합니다.




양념감자 봉투안에는 감자튀김과 시즈닝 가루가 들어있습니다.
시즈닝 가루는 양파맛, 치즈맛, 칠리맛 중에서 선택이 가능!




감자튀김 위에 양파시즈닝을 뿌리고 봉투를 닫은채 흔들어주세요~




제대로 잘 흔드셨다면 완성되었습니다!




5억개를 돌파한 롯데리아 새우버거입니다. 가격은 3,000원
저와 지인 이렇게 두개씩 먹을려고 두개의 가격에 두개를 덤으로 줬네요.




통새우가 가득 들어 있는 씨푸드 웰빙버거! 롯데리아 새우버거입니다.




참깨번 - 사우전아일렌드소스 - 양상추 - 새우패티 - 번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기본버거라 그런지 구성이 참 단순하죠!




그동안 롯데리아 새우버거 속내용을 보기위해 반으로 자를 때는 입으로 잘랐는데, 집에 플라스틱 나이프가 있어서 반을 갈랐습니다.




사실 1+1행사가 진행하면 평소에 주문할 때의 버거의 속재료보다 상당히 허접하게 넣어주는 경우가 참 많았거든요. 근데, 제가 방문한 지점은 속을 어느정도 채워주셨네요.




패티 안에 새우 속살이 들어있어 씨푸드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오늘까지 행사가 진행중이니 롯데리아 새우버거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이번 기회 놓치지 마시길~!


롯데리아 월드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