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밀리레스토랑/추억의 팸레

마르쉐 베지 몽골리안 누들 ♪ 마르쉐 롯데월드점


마르쉐 베지 몽골리안 누들 ♪ 마르쉐 롯데월드점

안녕하세요? 데이타파일 스타일의 신기한별입니다.
마르쉐 대표메뉴 중에 하나인 "몽골리안 누들"을 맛보러 마르쉐 롯데월드점을 방문했습니다. 그동안 월드뷔페만 이용하다 단품메뉴를 주문하니 어색하지만 나름 색다른 경험을 하고 왔네요.



유럽풍 패밀리 레스토랑, 마르쉐 롯데월드점은 롯데월드 아이스링크 지하 3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마르쉐뿐만 아니라 씨즐러, 사보텐, 오므토토마토 등도 자리잡고 있어요.



요 근래들어서 마르쉐는 한달에 한번 방문하네요.. ㄷㄷ;;



아직 오픈시간(오전 11시)이 되지 않아 이렇게 잠시 -CLOSED-를 하고 있습니다.



역시 오픈 시간대에 와야 해요. 사람 하나 없어서 한산해서 좋긴 좋네요.



점심시간(오후 12시)이 되면 비어 있던 자리가 꽉찬답니다.



단품메뉴를 주문할 때는 시원한 물 한잔이 제공됩니다.
월드뷔페 주문할때는 에이드나 탄산음료를 쉼없이 마셨는데...



얼음을 넣어 시원함이 느껴지시죠?



마르쉐를 그동안 많이 방문해 봤는데, 이렇게 단품메뉴를 시킨 건 처음...
어떻게 시키는지 몰라 어리둥절 했지만, 서버분께서 친절하게 안내해 주셨습니다.



테이블 세팅에는 후추, 소금, 티슈 그리고 마르쉐 안내판이 비치되어 있습니다. 



마르쉐 쉐프가 추천하는 5월 최고의 세트메뉴.. 스테이크를 주문하면 에코백을 주네요.
마르쉐 월드뷔페의 경우, 스테이크는 별도의 가격을 내야해서 한번도 이용한 적이 었어요.



포크와 스푼을 나란히~ 나란히~



반찬은 단무지만 가능합니다.



주문한 "베지 몽골리안 누들" 나왔습니다. 가격은 10,900원



뜨거운 철판 위에 버섯, 미나리, 호박 등의 신선한 야채와 중화면을 함께 넣어 빠르게 볶아낸 철판요리
고춧가루와 깨를 뿌림으로서 더 먹음직스럽게 보입니다. 양은 월드뷔페보다는 많은 편.



먹는 방식은 자기 맘대로~ 면과 건더기를 포크에 둘둘 말아서 먹으면 더 맛있답니다.



마지막에 계산하는 부분에서 직원과 마찰이 있었다. 문제의 쿠폰 "11번가 마르쉐 5천원 할인쿠폰" 이 쿠폰은 나중에 알고보니 5천원 할인후 결제금액이 1만원이 되야 할인이 된다는 뜻이다.
예를 들어, 내가 15000원짜리 식사를 했다면 해당할인쿠폰 사용이 가능하지만, 내가 14000원짜리 식사를 했다면 해당할인쿠폰은 사용 불가이다. 아무튼 11번가 쿠폰은 정말 치사하게 나와서, 다음번에는 G마켓쿠폰을 쓰는게 나은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