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2011 티스토리 우수블로그만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받다!!



2011 티스토리 우수블로그만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받다!!

안녕하세요? 데이타파일 스타일의 신기한별입니다.
어제 티스토리로부터 특별한 선물이 도착했어요. ㅋ 그건 바로 "2011 티스토리 우수블로그 지원 아이템"
지난번 티스토리 우수블로그 지원 아이템과 달리 이번년도 티스토리 우수블로그 지원 아이템은 자세한 소개가 없어서 매우 궁금했던터라 사진찍자마자 바로 포장을 초스피드하게 뜯었습니다. ㅋ




다른 분들의 티스토리 우수블로그 지원 상품 개봉기를 보고 왜 난 아직도 안왔을까 걱정하던 찰라 택배가 왔다는 말을 듣고 너무 신이났어요. ㅋ




택배상자를 열어보니 두가지 하얀 상자와 검은 상자가 들어있네요. 지난번보다는 부피가 좀 커진 듯한...




하얀 상자와 검은 상자의 겉포장을 벗겨보니 2010 티스토리 우수블로그 지원아이템과는 많이 달라졌네요. 작년엔 블로그 명함 100장과 몰스킨 노트를 줬는데, 올해는 명함지갑과 교통카드케이스가 나왔네요. 작년에 비하면 좀 쓸만한 아이템이 나왔다는 평이 많은 편. 블로그 명함이 없다는 점은 개인적으로 아쉬움이 남는데, N블로그의 파워블로거 명함을 악용하는 사례가 있다는 설때문인지 명함을 제작하지 않은 것 같아요.




하얀 상자엔 명함지갑, 교통카드 케이스, 안내장 명함이 들어있습니다.




겉포장을 벗기고 찍은 샷~ 검은색과 주황색의 조화를 잘 이룬 것 같아요.




이번에도 명함을 주는 줄 알았더니, 간략한 안내멘트를 적은 명함이네요. ㅋ
2012년에도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당~




명함지갑, 명함받을 일이 많치는 않겠지만 나름대로 쓸만 할 것 같아요.
카드지갑으로도 변신할 수도 있고. ㅋ




교통카드 케이스입니다. 교통카드 뿐만 아니라 명함이나 카드 넣는 것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요.
앞면은 주로 명함이나 멤버쉽카드, 신용카드를 넣는답니다.




교통카드 넣을 땐 뒷주머니에 넣으면 되요. 티스토리 로고가 정말 눈에 띄네요~ ㅋ
근데 저는 교통카드를 지갑속에 넣고 다니기 때문에 따로 교통카드 케이스는 필요 없을 것 같군요. 그래도 기념으로 하나 갖고 있어야겠죠^^;;




검은색 상자 안에는 티스토리 달력이 들어있습니다. 지난번 2012년 달력사진 공모전에 참여자격으로 받은 그 달력이 우수블로그 지원 상품으로도 나온답니다.




티스토리 탁상달력은 탁상달력 뿐만 아니라 사진공모전에 선정된 사진들을 모은 인화용지도 같이 줘요.




인화용지에 담은 2011 티스토리 달력 공모전 당선작들.....




지난번 달력과 달라진 점 여러분들은 사진을 보면서 느끼셨겠죠???




밑에 줄자가 생겼답니다. 그 덕분에 기존의 2011년 달력보다 부피가 좀 커진 것 같아요.




블로그 명함이 없어진 점은 아쉽지만, 명함지갑과 교통카드 케이스는 정말 쓸모가 많을 것 같아요. 한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얼음집 블로그는 "트로피"라도 주는데, 언젠가 그게 한번 나왔으면 좋겠네요. 아무튼, 티스토리 관계자 여러분 정말 감사합니다. 더욱더 열심히 블로깅활동 할게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