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혼밥집N맛집/서울 강남

잠실새내역 맛집/신천역 맛집 - 홍콩반점0410 잠실신천점 | 언제 어디서나 한결같은 짬뽕집!


잠실새내역 맛집/신천역 맛집 - 홍콩반점0410 잠실신천점 | 언제 어디서나 한결같은 짬뽕집!

안녕하세요? 데이타파일 스타일의 신기한별입니다.
언제 어디서나 한결같은 짬뽕집! 홍콩반점0410의 짬뽕~
선선함과 따뜻함이 공존한 9월도 이제 거의 끝나가네요. 이럴때 짬뽕이 생각나 들렸습니다. ㅎㅎ;;




심야시간대에 방문한 홍콩반점0410 잠실신천점
보통 홍콩반점0410 지점들은 "선불제"가 적용해 주문과 동시에 결제후 식사가 나오는데, 잠실신천점은 "후불제"를 적용하고 있어서 식사후에 결제를 한답니다.

 



일년만에 다시 방문해 보니 짬뽕 가격이 500원 올랐네요. ㅠㅠ 그래도 착한 가격입니다.
메뉴에 달라진 점을 찾아보니 "군만두 반접시"도 이제 판매하더라구요. 혼자 짬뽕 드시러 오신 분들에게는 아무래도 희소식이 아닐까 하네요. 




테이블에는 냅킨, 수저통, 조개껍질용 껍질통, 간장통, 식초통, 고춧가루통이 있습니다.
홍합때문에 짬뽕전문점에서는 조개껍질통이 항상 비치되어 있답니다.




단무지, 양파, 춘장
기본찬으로 처음엔 직원이 갖다주지만, 추가로 먹을 땐 본인이 셀프코너에 가셔서 가져와야 합니다.
하지만 모르시는 분들이 간혹 계셔서 붐비는 시간대가 아닐땐 직원이 직접 갖다주기도 한다는..




홍콩반점0410의 간판메뉴인 "짬뽕" 나왔습니다. 가격은 4천원



주문과 동시에 오징어, 돼지고기, 각종 야채를 센 불에 볶아내고 홍콩반점0410 만의 노하우로 만들어낸 육수를 넣어 만든 짬뽕~


쫄깃쫄깃하고 탱탱한 면발은 필수~
면도 적당히 있고, 국물도 크게 맵지 않으면서 얼큰해 숙취해소용(?)이나 안주거리로도 괜찮은 것 같다.
"홍콩반점0410의 짬뽕" 맛과 양을 언제 어디서나 한결같이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프랜차이즈의 장점인 것 같다.   


 



언제 어디서나 한결같은 맛을 유지하는 짬뽕집, 앞으로도 영원히 계속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홍콩반점0410 잠실신천점 (24시간 영업)
주소 : 서울 송파구 잠실동 179-1
전화번호 : 02-418-0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