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밀리레스토랑/기타 팸레

웰빙 샐러드바! 세븐스프링스 광나루점



웰빙 샐러드바! 세븐스프링스 광나루점

안녕하세요? 데이타파일 스타일의 신기한별입니다.
음식점에 사진 찍기 전부터 가끔 방문했던 세븐스프링스 광나루점
그땐 디지털카메라로 음식점에서 사진찍는다는게 낮설게 느껴졌던 때였는데,
지금 생각해보니 디지털카메라가 하나의 추억거리가 될 것 같은데 아쉬움이 남네요^^
세븐스프링스 광나루점 매장은 지하에 있습니다.



칠리누들,시저샐러드,그릭샐러드,감자샐러드
샐러드바 메뉴를 고를 때 항상 매콤한 누들을 가져옵니다. 모든 팸레에 "칠리누들"이 꼭 있더라구요.
시저샐러드에 유기농빵이 들어간건 신기하네요. 감자샐러드도 보통 감자샐러드와 차원이 다른..



구운야채,오렌지샐러드,브로콜리샐러드,사과치커리샐러드,치킨펜네샐러드
구운야채에 간장양념을 넣은건진 몰라도 괜찮았고, 오렌지샐러드,사과치커리샐러드는 상콤한 과일과 야채가 정말 맛있었습니다. 브로콜리샐러드의 브로콜리는 가끔 먹는거라..



세븐스프링스는 그린샐러드바로 유명한데...
못보던 메뉴들이 추가되었더군요, 바로 두부하고 콩즙인데.. 콩즙은 안먹었음..
저 위의 사진은 제가 두부를 넣어 만든 샐러드.. 소스는 발사믹..



야채스프와 감자스프중에 감자스프를 선택했습니다.
감자스프가 짭잘해서 좋았구요~



야채카레, 강황밥, 탄두리치킨
음, 언젠가부터 인도식 요리도 취급하는군요. 특히 탄두리치킨은 기름기를 쫙 빼고 매콤한 인도식 향신료로 간을 베서 그런지 정말 제 입맛에 딱 맞았습니다.



전에는 비빔밥때문에 미소장국이였는데, 어느세 홍합탕으로 바뀌었군요..
음, 홍합탕도 맘에 들어요 ㅋ



디너샐러드바 메뉴인 라이스누들인데..
엄청 매웠음.. 소 핫~~ 핫~~
다행히 홍합탕 국물을 먹어서 입안의 얼얼함을 조금 녹아주었지만요..



토마토 or 크림 스파게티 중에 전 크림을 좋아해 크림스파게티를 선택했습니다.
언젠가부터 토마토스파게티가 맛없게 느껴지는군요..
크림스파게티 주시긴 했지만, 양이 너무 많아서 ㄷㄷ



치즈 스위트 포테이토,삶은 옥수수,고르곤졸라치즈피자,또띨라피자
치즈 스위트 포테이토는 정말 맛있군요 >< 고구마 속살이 정말 녹아들듯하게 달콤해요
고르곤졸라치즈피자는 벌꿀에 발라먹으면 더 맛있다고 해서 벌꿀에 뿌려버린 ㅎㅎ  정말 바삭바삭하고 좋았어요 >< 또띨라피자는 퀘사디아먹는것도 다를바 없구요..



빵위에 토핑하는 메뉴가 생겼네요.
이름이 너무 생소한게 많아서.. 음 얼핏봐선 치킨도 있고,
바질토마토도 있고, 땅콩류도 있고, 참치샐러드류도 있군요..



베이커리에 와플이 있길래 와플을 데워서... 세가지 소스로 토핑해서 먹었어용><



녹차쉬폰케익,당근케익,롤케익,마늘빵
베이커리가 많치 않았지만... 그래도 건강을 생각하는 메뉴들이 많아서 좋았습니다.. ><



다양한 과일군들 ><
바나나, 사과, 자몽, 파인애플, 키위...
바나나는 생이 아니라 버무려서 줬는데, 정말 달콤한 맛이 푹 빠졌습니다



세븐스프링스의 웰빙쿠키입니다.
초코칩쿠키와 아몬드쿠키... 그중에서 초코칩쿠키는 정말 촉촉하고 쫀뜩쫀뜩~~



아이스커피로 마무리~~



웰빙스타일로 변경하다보니 탄산음료가 없어진 대신 차와 쥬스 종류가 늘어났네요.
전체적으로 맛도 그렇게 자극적이지 않아서 괜찮았습니다.
다음번에 또 방문하게 된다면 매장사진을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