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초대장배포

브랜드네임 "DATA FILEE" 11주년 기념,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 (마감)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합니다 (한정수량 10~20장)

브랜드네임 "DATA FILEE" 탄생 11주년을 맞이해 티스토리(http://www.tistory.com) 초대장을 배포합니다.

어느덧 제 브랜드네임이 11주년을 맞이하였습니다. 세월 참 많이 지나가는 것 같아요.
홈페이지에서 시작해 블로그에서 주제를 변경한지 어느덧 2년 3개월밖에 안됐는데,
이리뛰고 저리뛰고 하다보니 많은 발전을 이뤘습니다. 블로그가 이렇게 성장한 건 모두 블로그 방문객과 이웃분들 덕분입니다. 앞으로도 더욱 더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부로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방식이 좀 더 까다로워 집니다.
초대장 배포기준은 아래에 명시에 놓았으니 참고바랍니다. 초대장 배포기준에 충실히 따라 주신다면 큰 문제 없이 티스토리 초대장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1. 초대장 배포 기준
※ 운영중인 블로그 기준에 만족해야 합니다.
※ 타 블로그 혹은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신 분
※ 전문분야 블로그를 운영하신 분
※ 운영중인 블로그 기준에 맞으면서도 사유에 대해 명확히 작성해 주신 분 (주관적인 판단)

2. 운영중인 블로그 기준 [동시충족하셔야 됩니다.]
※ 블로그 운영은 초대장 배포일로부터 1개월 이전
※ 기존 블로그에서 포스팅 수 7개 이상 (당일 혹은 1개월 이전까지의 글은 안됨)

3. 초대장 배포 거부 기준
※ 트위터, 페이스북, 싸이월드 미니홈피 주소
※ 이전 블로그에서 광고, 무성의한 글, 자료용을 경우 주관적인 판단하에 거절합니다.


초대장 유효기한은 배송일로부터 24시간 이내이며, 개설되지 않을 경우 바로 회수조치합니다.
수량이 많이 남아 있을 경우에 별도로 2차 배포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초대장 배포기한은 초대장 배포 이벤트 당일이며, 다음날 0시에 댓글을 닫아놓으며, 설사 닫지 않더라도 이후에 초대장 받고 싶은 댓글에 대해선 가차없이 삭제처리하오니 참고바랍니다.

티스토리 초대장을 받고 싶으신 분은 아래와 같이 비밀덧글로 남겨주세요.

 - 이메일주소 :
 - 운영중인 블로그 주소 : 
 - 어떤 주제로 운영하실 생각인가요? :


초대장을 받아 개설하시는 분들 중에는 자료용 블로그로 활용하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더군요.
그런 분들을 걸러내기 위한 조건이니 이해해 주시기 바라며, 주제가 명확하고, 운영중인 블로그에 활동한 흔적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위와 같은 조건이라도 큰 문제는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