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디저트/아이스크림, 빙수

자연이 부르는 아이스크림, 나뚜루... 나뚜루 건대스타시티점


자연이 부르는 아이스크림, 나뚜루~
개인적으로 무지 좋아하는 아이스크림인데, 올포스트 기획취재 코너에 있어서 아직 한번도 참여해 본 적은 없지만 응모는 해뒀는데 덜컥 당첨이 되서 어제 나뚜루 건대스타시티점에 방문했습니다.



나뚜루 건대스타시티점은 이마트 자양점 맞은 편에 위치하고 있는데, 건대스타시티 건물 안에서만 나뚜루 매장에 세 군데나 있습니다. (롯데백화점과 롯데시네마쪽에..)



나뚜루 아이스크림의 크기는 총 다섯가지, 트리플과 멀티플은 3가지 맛 선택만 같을 뿐, 내용량이 조금 다르답니다. (멀티플이 용량이 많음)



나뚜루 아이스크림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게 바로 "녹차" 아이스크림인데..
요즘 롯데측에서 "마테차"를 밀고 나가고 있어서 아이스크림에도 "마테차"가 출시되었습니다.
나뚜루바는 나뚜루, 엔제리너스, 편의점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나뚜루 매장의 경우, 아이스크림뿐만 아니라 디저트, 커피, 음료를 팔고 있어서 아이스크림만 팔던 시절은 지나갔고, 카페형식으로 변화를 주는 것 같습니다. 물론, 카페형태를 갖춘 일부 매장에 한해서 말이죠^^



패밀리레스토랑, 디저트카페, 커피전문점에서 보던 디저트들~
나뚜루 아이스크림을 첨가한다면 더 맛있을 것 같아요. 매장 상황에 따라서 일부 메뉴는 품절됩니다.



녹차는 진한 녹색이고, 마테차는 연한 녹색을 띄고 있습니다.



바나나 스플릿, 마테차 시식에 들어가보겠습니다.



바나나 스플릿
바나나, 딸기, 초코칩이 연주하는 입안의 교향곡



마테차
올해 새로나온 맛으로, 남미 미인들의 아름다운 비밀을 유지하는 차



올포스트 기획취재 제공상품은 제공상품은 마테차 싱글컵은 기본고정으로 제공하고, 본인 혹은 지인이 원하는 맛의 싱글컵 아이스크림 선택하면 됩니다. (저는 바나나 스플릿을 선택!)



마테차는 녹차와 비슷한 맛이긴 하지만 녹차의 떨더름한 맛이 덜해 깔끔함을 연출합니다.
약간 달달하면서도 사르르 녹는 느낌~



바나나 스플릿의 경우, 초콜릿의 씹히는 감과 조금 들어 있는 딸기과육, 달달한 바나나 아이스크림 삼박자 조화를 이룬 맛이였습니다. 바나나 아이스크림에 초콜릿과 딸기를 같이 첨가해 먹는다 생각하시면 됩니다.



오픈형 매장이라서 주문코너 왼쪽부근에 자리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녹차보다는 떨더름한 맛이 덜해 깔끔한 맛을 연출한 "마테차", 녹차와 마찬가지로 나뚜루의 대표 아이스크림이 될 것 같습니다. 올포스트 기획취재는 처음 참여해 봤는데 생각보다 괜찮네요. 기회가 된다면 다른 기획취재에도 참여해 봐야겠어요.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