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혼밥집N맛집/분식집

아딸 칠리탕수육세트 | 아딸의 인기메뉴를 한 박스에..

 

아딸 칠리탕수육세트 | 아딸의 인기메뉴를 한 박스에..

 

안녕하세요? 데이타파일 스타일의 신기한별입니다.

아딸의 인기메뉴를 한 박스에.... 오늘은 아딸 세트메뉴를 소개합니다. 아딸 탕수육세트는 떡볶이, 튀김, 순대, 탕수육... 전 메뉴가 박스안에 들어 있습니다.

 


아딸 세트박스의 겉모습입니다. 분식집에서 떡볶이 등을 포장할 땐 비닐봉지로 담아 줬는데 아딸은 깔끔하게 테이크아웃용 박스에 담아 넣어주시네요.



세트 박스를 열어보니 왼쪽엔 튀김과 허브탕수육, 오른쪽엔 떡볶이,순대,탕수육소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떡볶이,순대,탕수육소스는 진공포장해서 준답니다. 구성이 참신하네요.



오른쪽에 있었던 칠리탕수육소스, 순대, 떡볶이입니다. 양념맛소금도 들어 있네요.



허브튀김, 허브탕수육
양은 적게 느껴질지 몰라도 떡볶이와 순대를 같이 먹기 때문에 결코 적은 양은 아닌 것 같습니다.



양념 맛소금, 간장, 플라스틱 칼
 

 


매콤한 칠리탕수육



칠리탕수육소스, 소스 안에 검은 깨가 들어 있네요.



칠리탕수육소스에 찍어 먹으니 입안이 얼얼 하네요. 소스의 맛은 스위트칠리보단 고추장과 비슷한 맛이라고 보시면 될듯..



순대, 양념맛소금

 


순대양도 푸짐해 보이네요.




양념 맛소금에 찍어 먹는 순대의 모습
양념 맛소금에 찍어 먹어도 맛있지만,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어도 맛있답니다.



쌀떡볶이



사진 중에서 떡볶이 사진이 잘 나왔네요. 간지 좔좔~

 


아딸 떡볶이의 떡은 쌀과 밀 선택이 가능한데, 본인이 원하는 스타일 선택이 가능합니다.
저는 쫀득쫀득한 쌀떡볶이로~ 먹기 좋게 기존의 떡볶이 떡 크기에 3분이 1정도 인게 대세인듯..


마지막으로 튀김(김말이,야채,오징어,고구마,새우)
나중에 떡볶이국물에 찍어먹는 것도 있는데, 아쉽게 찍지 못했네요



세트메뉴박스를 처음 봤을땐 양이 적어보이는 것 처럼 보였는데 이것저것 먹다보니 양이 많더라구요. 맛도 다른 분식집과 차원이 다르구요^^ 이 세트를 보자니 나들이갈때, 직원간식용으로 제격입니다. 요즘 아딸 체인점 많이 늘어난것 같은데, 근처에 있으면 한번 먹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