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스트푸드/맥도날드

맥도날드 라지세트를 먹고 2010 남아공월드컵 에디션 코카콜라컵 증정 이벤트!!


이번년도에도 맥도날드 라지세트 먹고 코카콜라 컵받기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올해는 2010 남아공월드컵이 열려 그에 걸맞게 
"2010 남아공월드컵 에디션 코카콜라 컵"을 준다고 하네요.
맥도날드 코카콜라 컵 수집가들은 환영할 일이지요^^;;



맥도날드 신천점에서 테이크아웃!



버거 라지세트 두 개를 구입하니 종이백에 담아주셨네요.



6월 첫째주 컵 색깔은 그린(Green)과 핑크(Pink)



맥도날드 코카콜라 컵 이벤트는 4년째 계속되고 있는데,
첫 행사때는 한가지색이였으나, 다음년도 행사(?)때 부터는 6가지 색을 증정하는 걸로 바뀌었다고 하네요.
코카콜라 컵은 내구성이 약하니 장식용으로 쓰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치즈버거 라지세트(4,200원), 불고기버거 라지세트(4,900원)
런치타임에 방문하지 못해서, 가장 싼 버거의 라지세트를 주문했습니다.



감자튀김 라지세트
겉으로 보기엔 감자튀김 일반세트와 양이 그닥 차이가 나지 않은 것 같아요..



노릇노릇 잘 튀겨진 감자튀김



치즈버거, 불고기버거
맥도날드 대표메뉴 중에 하나인 "치즈버거"와
한국인 입맛에 맞춘 "불고기버거" 등장!!



포장을 뜯고 본 모습을 보여줍니다.



치즈버거의 속 내부는 햄버거패티, 치즈, 피클 하나, 케챱으로 마무리한 모습
내용물이 참 안습..



런치타임이 아닐 때에는 치즈버거가 저렴한 가격에 속하지요^^;;
오랜만에 먹어보는 치즈버거는 정말 맛있네요 ㅋ



불고기버거의 내부는 돈육패티, 양상추, 불고기소스, 타르타르소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달달함과 고소함이 가득한 불고기 버거 한 입!



콜라도 라지로!!



얼음알갱이가 둥실둥실 떠 있네요.



정말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컵받기 이벤트는 역시 런치타임때를 이용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