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디저트/SPC CAFE

신한카드와 함께한 던킨도너츠 50%할인행사 후기, 던킨도너츠 잠실본동점


도너츠매장은 잘 가지 않는 편인데 신한카드 50% 청구할인행사 덕분에 던킨도너츠 매장을 오래간만에 방문해 보네요. 방문일자가 2009년 10월 1일인지라 상당한 뒷북후기네요.
2009년 10월, 신한카드 통합 2주년 기념으로 1일, 11일, 21일, 31일날 크라제버거/던킨도너츠 50% 청구할인해 주는 행사가 있었습니다. 이 행사 덕분에 손님들이 전보다 많았네요.



도넛을 그렇게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서 적당히 2개를 집어오고 국화차 하나 주문했습니다. 이날은 세계 건강 5대 도넛이라는 신제품이 출시되었는데, 이 도넛들 중에 김치고로케 하나 집어왔네요.



던킨도너츠의 국화차입니다. 가격은 3,000원



국화차를 마셔보니 은은한 국화향이 느껴지네요. 국화차는 불로장수한다고 전해 오며, 특히 눈을 밝게 하고 머리를 좋게 하며, 신경통 ·두통 ·기침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김치고로케(1,300원)
몸에 좋은 전통발효식품 김치를 넣어 만든 고소하고 매콤한 맛의 고로케
도너츠가게에 고로케??? 빵집에서나 보던 고로케를 도너츠가게에서 보게 될 줄이야. ㅋ



안을 살펴보니 속재료는 많치 않았습니다. 일단 맛을 평가하자면, 좀 느끼했고 속재료인 김치의 양이 넉넉치 않다보니 느끼한 맛을 김치로 중화시키지 못하고 있다. 매장마다 김치고로케의 맛과 속재료 양은 복불복이라 하니 참고바랍니다.



올드훼션드 (1,000원)
바삭하고 담백한 맛의 홈메이드 스타일 케익도넛.
믹스개선으로 담백한 맛과 식감이 개선된 제품.달지않고 고소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
달달한 도넛을 싫어하는 분들에겐 강추!



밖은 바삭바삭하고, 안은 부드러운 도너츠..
커피와도 잘 맞겠지만, 녹차등 차종류와 아주 잘 맞을 것 같네요.



신한카드 크라제버거/던킨도너츠 50% 할인 행사 덕분에 평일 낮인데도 불구하고 손님들이 참 많았네요.
이런 할인 행사 가끔이라도 해 주면 먹어주겠어!!!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