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편의점N제품/CU

훼미리마트 본격 양념치킨도시락

훼미리마트 도시락시리즈 제 4탄 "본격 양념치킨 도시락"

지난번 허니치킨도시락 리뷰를 하면서,
다음번에 양념치킨도시락에 대한 리뷰를 다룬다고 했었는데,
뒤늦게나마 약속을 지켰네요.



본격 양념치킨도시락 (2,500원)
허니치킨도시락과 마찬가지로 바삭바삭 돌김과 매콤달콤소스가 별도로 들어있다.



양념치킨인데, 매콤달콤소스가 빠진다는 건 말이 안되겠죠^^;;
소스 자체 매콤달콤.. 흔히 말하는 스위트칠리소스라고 보시면 됩니다.
반찬이 부족해 질까봐 바삭바삭 맛있는 돌김도 같이 들어 있습니다.



메인반찬인 치킨, 볶음김치, 오징어채볶음, 야키소바처럼 생긴 국수, 밥 이렇게 구성되어 있고,
별첨으로 바삭바삭 맛있는 돌김이 들어있습니다.
돌김,국수까지 포함한다면 1식 5찬의 구성이 되겠네요..



국수사리 놓는 위치는 복불복인듯 하네요..
매콤달콤소스에 뿌린 치킨 +.+
메인반찬 치킨의 경우, 바로튀겨나온제품이 아니다 보니
바삭바삭하지 않고 눅눅한건 어쩔수 없네요.



반찬은 언제나 오징어채볶음과 볶음김치



검은깨를 뿌린 평범한 밥..


총평 : 치킨도시락 특성상 메인반찬의 치킨이 눅눅할수 밖에 없답니다.
눅눅한 치킨도 상관없다면 큰 문제는 없을 듯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