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편의점N제품/그외 편의점

3월 3일은 삼각김밥데이, 편의점들의 삼각김밥데이 이벤트


3월 3일만 되면 어김없이 찾아오는 특별한 날, 삼겹살데이와 삼각김밥데이..
앞에 "삼"자가 붙었다고 해서 업체들이 만든 데이라고 하는데요.
삼각김밥데이의 경우, 매년 3월 2일부터 4일까지 편의점에서
"삼각김밥을 사면 음료수 하나 공짜" 이벤트를 많이 한답니다.


평소에도 삼각김밥 증정및 할인행사를 하지만,
음료수 할인이 대부분이라 이번 이벤트는 남다르다고 할수 있죠.
미니스톱은 삼각김밥데이에 참여하지 않았지만, 듣보잡 "씨스페이스"란 편의점 업체가 참여했습니다.

증정품들 중에서 "델몬트 오렌지 드링크" "델몬트 포도 드링크" "커피온 바바"는
다른편의점 삼각김밥데이 이벤트 증정품과 겹치는군요..


바이더웨이 삼각김밥데이 이벤트 증정품 (쥬시쿨, 커피온바바)
바이더웨이 삼각김밥데이 이벤트 증정품은 쥬시쿨과 커피온 바바군요^^
편의점 가격 대비로 커피온 바바가 비싼편이니..
이왕이면 커피온 바바를 집으시는게 유리하실 거예요 ㅋ



GS25 삼각김밥데이 이벤트 증정품 (펩시콜라, 델몬트 오렌지드링크)
GS25 삼각김밥데이 이벤트 증정품은 펩시콜라와 델몬트 오렌지드링크네요..
가격대비로 봤을때 펩시콜라는 고르는게 더 이득 같습니다.
그러나, 훼미리마트와 세븐일레븐에 비해 이벤트 증정품이 적다는게 아쉽네요.
펩시콜라는 디자인이 달라졌네요^^



훼미리마트 삼각김밥데이 이벤트 증정품
 (델몬트 오렌지드링크, 델몬트 포도드링크, 커피온바바, 킨사이다 300ml)
훼미리마트 삼각김밥데이 이벤트 증정품은 델몬트 오렌지드링크, 델몬트 포도드링크,
커피온바바,킨사이다 300ml 군요.
가격대비로 커피온바바나 킨사이다를 집으시는게 더 유리해용..
코카콜라측에서 300ml페트병이 출시되었다고 했는데, 실제로 보는건 처음이네요..
뚜껑이 있으니깐, 캔음료보다는 보관이 편한 것 같습니다.



세븐일레븐 삼각김밥데이 이벤트 증정품
(아이시스 DMZ, 펩시콜라 맥스, 델몬트 오렌지드링크, 델몬트 포도드링크)

세븐일레븐 삼각김밥데이 이벤트 증정품은 아이시스 DMZ, 펩시콜라 맥스,
델몬트 오렌지드링크, 델몬트 포도드링크 군요..
삼각김밥데이 기간동안 유일하게 생수를 제공해 주는건 세븐일레븐 뿐이네요.
가격대비로는 생수인 아이시스 DMZ나 펩시콜라 맥스를 챙기시는게 이득일 거예요.



삼각김밥데이 증정품들을 살펴봤는데,
훼미리마트와 세븐일레븐이 증정품 폭이 넓군요..
가격대비로 살펴봤는데, 증정품 중에 역시 비싼건
"커피온바바" 인것 같습니다.

삼각김밥데이는 3월 4일까지이니
간단한 한끼 때우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고 증정품 받아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