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혼밥집N맛집/분식집

30년 전통 즉석손만두 명인만두 ♬ 고기,김치,고추만두를 모아모아 모듬만두에 대한 모든것!

 

30년 전통 즉석손만두 명인만두 ♬ 고기,김치,고추만두를 모아모아 모듬만두에 대한 모든것!

 

안녕하세요? 데이타파일 스타일의 신기한별입니다.

30년 전통 즉석손만두 "명인만두" 오늘은 고기,김치,고추만두를 모은 모듬만두를 소개합니다.
모듬만두의 가격은 5,500원으로 단품 만두의 가격(3,000원)보다 높지만 다양한 만두를 맛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프랜차이즈 업체이긴 하나 가격은 매장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겉표지를 보니 만두도 특허가 가능하구나 하고 신기해했습니다.
(다시 방문해 보니 모듬만두는 6,000원 / 단품(고기,김치)만두 3,500원 / 고추만두 4,000원으로 올랐습니다.)



모듬만두는 만두이름에 걸맞게 고기, 김치, 고추만두가 골고루 들어있습니다.



고기만두 3개 + 김치만두 3개 + 고추만두 4개
고기만두,김치만두는 10개당 3천원 / 고추만두는 15개당 3천 5백원
지점마다 다르긴 하지만 보통 고추만두 4~8개를 주시는데, 저희 지점은 4개만 주네요. ㅠㅠ



명인만두는 속이 알차고 한입 크기라 먹기 편하고 고추만두는 모양이 정말 귀엽네요~



김치만두
속이 알차게 들어 있어서 바깥에서도 빨간빛깔이 눈에 띄네요. 만두피가 얇아 속재료의 본연의 맛을 느낄수 있다고 합니다. 김치 특유의 매콤하면서도 칼칼한 맛이 있어 개인적으로 고기만두보다 김치만두를 더 좋아합니다. ㅋ



고기만두
속이 알찬 고기만두.. 만두의 원조이죠^^



고추만두
청양고추가 들어간 고추만두는 매콤하면서도 아삭아삭한게 맘에 드네요.
김치,고기만두보다 더 한 입 크기라 먹기도 편하고 ㅋ



만두 이외에 다른 메뉴들은 일반 분식점과 별반 차이는 없습니다. 신포우리만두에서 비빔만두가 있어서 참 맛있었는데, 집 근처에 없으니 명인만두 비빔만두로 해결한다.. ㅎㅎ 다음번에는 비빔만두도 찍어봐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