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블로그통계

데이타파일 스타일 (DATA FILEE STYLE) 2010년 1월 통계


2010년부터 매월 첫 날, 데이타파일 스타일 (DATA FILEE STYLE) 블로그 통계를 작성합니다.
앞으로도 많이많이 기대해 주세요~ 매월 통계자료는 다음 웹인사이드를 통해 진행합니다.


전체트래픽 추이


평소 방문객수가 1000을 넘기 어려웠는데 "[송파구 맛집/잠실 맛집] 한겨울에는 역시 따뜻한 샤브샤브~~ 하루원 잠실점"이 레뷰 우수글로 선정되면서 하루 방문자수가 제 블로그 역사상 최초로 6천명을 돌파하였습니다. 이는 제작년에 다음 메인에 소개된 코코이찌방야때 하루방문객수 5천명을 뛰어넘는 수치..


유입방법 & 유입검색엔진


검색엔진은 전적으로 네이버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일반사이트의 경우, 네이버 오픈캐스트, 다음 플레이스, 레뷰, 이글루스 밸리, 믹시를 통해 들어오고 있습니다.


유입상세주소


역시나 네이버 검색이 많군요..
네이버 오픈캐스트를 통해서도 꾸준히 들어오고 있고, 샤브샤브 덕분에 레뷰의 우수글로 선정되어 원래는 상세주소 상위권에 랭크되지 않은 레뷰가 당당히 상위권에 들었습니다. 최근 이글루스 벨리를 통해 트래픽을 보내고 있습니다. 이글루스 벨리 덕분에 방문객수는 전보다 많아진듯 합니다.


유입검색어


유입검색어부문에서는 역시 편의점 도시락이 1,3위를 차지했군요. 사실 편의점도시락 리뷰는 다른 블로거들의 리뷰에 비해 못쓴것 같고, 리뷰도 많치 않아 걱정을 많이 했는데 꾸준히 늘어나니 기쁩니다. 용산역맛집의 경우, 샤보텐을 찍은게 전부인데... 다음번에는 용산역맛집에 대해 좀 더 자세하게 리뷰하겠습니다.



사진을 찍어 놨지만, 정작 작성하지 못한 글들이 많아서..
이번에는 그 글들을 마무리할 생각입니다. (게으름 때문에 또 미루는거면 ㅠㅠ)
2월달에도 데이타파일 스타일(DATA FILEE STYLE) 많이 기대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