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디저트/롯데GRS CAFE

크리스피크림도넛 신메뉴 망고 글레이즈드 ♪ 노란맛 도넛! 크리스피크림도넛 사당점

 

크리스피크림도넛 신메뉴 망고 글레이즈드 ♪ 노란맛 도넛! 크리스피크림도넛 사당점

 

안녕하세요? 데이타파일 스타일의 신기한별입니다.

크리스피크림도넛 하면 가장 유명한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도넛! 매운맛, 딸기맛에 이어 이번에는 망고맛 글레이즈드 도넛이 출시되었습니다.. 사실 딸기맛 빼고 맛봤는데 개인적으로 매운맛이 가장 괜찮았던 기억이 있거든요. 이번에 망고 글레이즈드 도넛은 어떤 맛일까 한번 알아볼까용?

 

 

 

크리스피크림도넛 신메뉴 망고 글레이즈드 출시 기념으로 출시일인 6월 19일 오후 1시, 전 지점 선착순 100명 한정으로 망고 글레이즈드 도넛 1개 증정행사가 진행되었어요. 그 중에 가장 먼저 오신 10명에게는 망고 글레이즈드 도넛 하프더즌을 증정한다고 했으니

 

 

 

 

 

 

무더운 날씨에 시원한 에어컨 바람 쐬러 방문한 크리스피크림 도넛 사당점..

자주 가는 신사역점이 있었는데 그만 폐점하는 바람에.. ㅠㅠ

 

 

 

 

망고 글레이즈드 선착순 증정행사는 매장당 도넛 하나 증정이기 때문에 매장 돌면서 하나씩 받았어요. ㅎㅎ

잠실쪽은 크리스피크림 매장이 두 군데나 있어서 하나씩 받았지요. ㅋ

 

 

 

 

그렇게 해서 받은 망고 글레이즈드 도넛 3개랑, 사당점에 싱글세트(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도넛+아메리카노) 주문했더니 망고 글레이즈드 도넛 증정행사가 진행중이라 망고 글레이즈드 도넛 하나 받았네요. 망고 글레이즈드 도넛 총 4개 받았습니다 ㅎㅎ

 

 

 

 

크리스피크림 도넛하면 역시 아메리카노~

 

 

 

 

무더운 날씨에는 역시 시원한 아메리카노 한 잔~

달달한 도넛과 아메리카노는 환상 궁합! 굳이 아메리카노에 설탕이나 시럽같은거 넣치 않고, 도넛이 달달하기 때문에 잘 어울린답니다. 

 

 

 

 

망고 글레이즈드 도넛 사이에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도넛이 숨어있는데 어디 있을까요? ㅋㅋㅋ

 

 

 

 

망고 글레이즈드 도넛입니다. 가격은 1,300원

매운맛 글레이즈드 도넛을 시작으로 딸기맛 글레이즈드 도넛에 이어 이번이 세번째 맛 글레이즈드 도넛이네요.

 

 

 

냄새도 맡아보고 실제로 한번 맛보니 상큼한 망고향이 확 들어오더라구요.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도넛의 달콤함과 망고의 상큼함이 의외로 잘 어울렀습니다.

 

 

 

부드럽고 달콤함이 있는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도넛!

오리지널도 정말 맛있다!

 

 

 

 

망고 글레이즈드 도넛은 2018년 7월 31일까지 한시적으로 판매한다고 하니 달콤상큼한 도넛을 맛보고 싶다면 서두르세요~

 

 

크리스피크림도넛 사당점

주소 : 서울 관악구 남현동 1061-23 사당타워 나동 1층

전화번호 : 02-523-1937

영업시간 : 오전 7시 - 밤 11시

 

 

 

 

하트(♡)공감을 눌러주시면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하트(♡)공감은 로그인 하지않아도 누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