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블로그통계

데이타파일 스타일 (DATA FILEE STYLE) 2017년 1월 통계


데이타파일 스타일 (DATA FILEE STYLE) 2017년 1월 통계

 

안녕하세요? 데이타파일 스타일의 신기한별입니다.

지난 1월 설 연휴 잘 보내셨는지요? 블로그도 설 연휴 이후로 잠시 개인적인 사정으로 중단해야 했습니다. ㅠㅠ 그 사이 정월대보름날 멋진 보름달이 떴는데 아쉽게도 못찍은 아쉬움도 남고.. 발렌타인데이때 올리는 블로그 통계 이제 시작합니다~. 블로그 통계는 언제나 "구글 통계"와 함께합니다. 티스토리도 이제 통계시스템 좀 개선해 줬으면....

 

 

방문자통계

 

 

총 방문자 수는 49,250명이며 하루 평균 방문자 수는 1,588명입니다.

지난달에 비하면 방문자수가 대폭 증가했습니다. 맥도날드 행운버거 칠리와 파파이스 아보카도 통새우버거 덕분에 급상승~!!!

 

 

트래픽소스

 

 

지난번에는 다음을 통해 들어오신 분들이 많았는데 이번에는 네이버를 통해 들어오신 분들이 많았네요.

도깨비 촬영장소로 유명한 한촌설렁탕 리뷰, 맥도날드 행운버거 칠리 리뷰, 파파이스 아보카도 통새우버거 리뷰 덕분인 것 같아요.

차세대육체적님 블로그를 통해 들어오신 분들도 상당히 많았네요^^;;;

 

 

키워드 및 방문페이지

 

 

 

맥도날드 행운버거 파워는 정말 대단한 것 같습니다. 2016년 12월 달에 이어서 2017년 1월달도 1위 ㄷㄷ;;;;

한촌설렁탕에서 떡국설렁탕 먹은 리뷰만 올렸을 뿐인데, 케이블 드라마 도깨비의 영향으로 인해서 갑자기 순위가 상승... 도깨비 파워 제대로 느낄 수 있었습니다. 오랜만에 파파이스 아보카도 쉬림프 버거를 통해 다음 메인에 오랜만에 진출하였습니다만, 효과는 없네요.

 

뜬금없이 5년전에 리뷰한 990원 짜장면 리뷰가 상위권에 진출했는데 생생정보통(?)에서 통영의 990원 짜장면이 방송에 타면서 검색을 통해 들어오신 분들 많았습니다. 설 명절을 맞이해 설 명절 관련 음식들을 통해 들어오신 분들도 많으시네요.

 

잡담

 

요 근래에 들어서 블로그 활동이 많이 뜸해졌습니다.. ㅠㅠ 1일 1포스팅 하고 싶은 마음은 굴뚝같지만 현실은 녹녹치 않네요..

 

 

 

 

하트(♡)공감을 눌러주시면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로그인 하지않아도 누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