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디저트/스타벅스

스타벅스와 함께하는 서울숲의 겨울나기

 

스타벅스와 함께하는 서울숲의 겨울나기

 

안녕하세요? 데이타파일 스타일의 신기한별입니다.

작년에 이어서 올해 2016년 11월 9일 수요일, 스타벅스와 함께하는 서울숲의 겨울나기 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올해 봄, 벚꽃사진 찍으러 찾아갔던 서울숲..

가을에는 스타벅스 행사 덕분에 다시 한번 방문하네요~

 

 

 

행사장으로 가는 길에 노랗게 물든 은행나무길이 자리잡고 있더라구요.. 사진 찰칵~~~ 

 

 

 

바닥분수와 겨울연못 사이의 광장에서 스타벅스와 함께하는 서울숲의 겨울나기 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작년에는 줄까지 서가면서 행사가 진행되었는데 올해는 썰렁~~

 

 

 

스타벅스와 함께하는 서울숲의 겨울나기 행사에 환경서약을 해주시면 친환경 꽃화분 키트와 스타벅스 오늘의 커피를 제공해 드립니다.

스타벅스 오늘의 커피는 텀블러를 소지하신 분만 가능합니다.

 

 

알바생이 펜을 주면 나무잎 또는 나무에 본인의 싸인을 하면 환경서약 완료~!!

 

 

 

환경서약을 마치시면 알바생이 친환경 꽃화분 키트 하나를 줍니다.

 

 

 

텀블러나 보온병을 가지고 오시면 이렇게 오늘의 커피 한 잔을 무료로 마실 수 있어요..

용량 상관없이 따라주시니깐 1리터 보온병 가지고 오시면 1리터 담을 수 있습니다.

 

 

 

공원의자에 앉아 친환경 꽃화분 키트를 보면서 오늘의 커피 마셔봅니다.

 

 

 

날씨가 제법 쌀쌀해지니 따뜻한 커피 생각이 간절했는데 따뜻한 스타벅스 오늘의 커피를 마시니 정말 온몸이 사르르르 녹네요~

 

 

 

친환경 꽃화분 키트안에는 씨앗이 들어있는데, 이번 행사에서는 미니해바라기 씨앗을 주네요. 

 

 

 

뒷부분에는 사용방법이 친절하게 소개되어 있어서 어렵지 않게 친환경 화분 만드실 수 있어요.

 

 

 

그밖에도 야외무대에서는 스타벅스 파트너와 알바생들만의 특별한 행사도 진행되었답니다.

 

 

 

집으로 가는 길에 멋진 크리스마스 트리들이 한자리에 자리잡고 있는데, 알고보니 스타벅스 파트너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트리 기부 활동으로 이렇게 비치되어 있다고 하더라구요.. 이 크리스마스 트리들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기부한답니다.

올해 스타벅스와 함께하는 서울숲의 겨울나기는 이렇게 조촐하게 막을 내리네요. 작년에는 텀블러를 줬기 때문에 줄서서 진행되었는데 이번엔 넘 썰렁하네요~

 

 

서울숲

주소 : 서울 성동구 성수동1가 685-20

전화번호 : 02-460-2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