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락시장역 맛집/가락동 맛집 - 여로1971 가락점 ♪ 화끈하게 매운 오징어볶음!

 

안녕하세요? 데이타파일 스타일의 신기한별입니다.

영등포에서 유명한 45년 전통의 화끈하게 매운 오징어볶음 전문점 여로집이 가락동에 상륙했습니다. 짝짝짝~ 그동안 여로집의 매운 오징어볶음을 맛볼려면 멀리 영등포까지 가야 했는데 그럴 필요도 없이 가까운 곳에 있다니 감격감격... 여로1971 가락점에서 화끈하게 매운 오징어볶음과 별미인 오징어순대 맛보고 왔습니다~

 

 

 

가락우성아파트 인근 빌딩에 위치한 가락시장역 맛집 여로1971 가락점~

 

 

 

홍보간판이 오징어 모습을 띄고 있네요^^

 

 

 

유명한 맛집인 만큼 방송도 다수출연~

 

 

 

메인인 오징어볶음, 오징어초무침뿐만 아니라 다양한 안주도 판매하고 있어요~

 

 

 

안으로 들어가보니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정말 매장 내부는 깔끔하네요.

내부는 생각보다 넓은 편이 아니라서 사진상에 나오지 않은 테이블 포함해서 여덟 테이블이 있습니다.

 

 

 

매장 한쪽 벽면에는 여로집의 매운오징어볶음에 술 한 잔하는 손님들의 벽화가 그려져 있습니다.

 

 

 

희로애락이 있는 길고 긴 여정 여로~ 그 길에 45년 전통이 있는 잠시 쉬어 갈수 있는 그 곳!

 

 

 

여로1971 가락점 메뉴판입니다.

오징어볶음과 오징어초무침은 소, 중, 대 사이즈가 있습니다. 그 외에 다양한 안주요리 등을 판매하고 있어요~

포장/배달 서비스도 하고 있습니다.

 

 

 

냉장고 안에는 쥬시쿨, 음료, 맥주, 소주들이 한 가득~

참이슬과 좋은처럼이 눈에 잘 띄네요 ㅎㅎ;;

 

 

 

매장이 큰 편이 아니라서 테이블 옆에 선반을 만들어 수저통, 휴지, 연겨자/고추냉이, 간장, 물컵, 병따게가 비치되어 있어요~

그리고 스마트폰 충전하시는 분들을 위해 각 테이블마다 콘센트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원형테이블에 4인 드럼통의자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각 테이블마다 휴지통이 비치되어 있구요.

 

 

 

드럼통의자 밑에는 물품보관할 수 있는 숨은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요 ㅋ

 

 

 

시원한 물과 물티슈 나옵니다.

 

 

 

주문과 동시에 시원한 사이다와 참이슬 소주가 나옵니다.

 

 

 

삶은 콩나물, 시원한 콩나물국, 쌈야채가 기본찬으로 나옵니다.

기본찬들은 리필이 가능합니다.

 

 

 

매운오징어볶음의 입안을 달래주는 시원한 콩나물국~

본점에서는 시원한 동치미가 나오는데 가락점에서는 시원한 콩나물국으로 나오네요~

 

 

 

매운오징어볶음과 같이 곁들어 먹기 좋은 삶은콩나물~

 

 

 

매운오징어볶음과 같이 쌈싸먹기 좋은 쌈야채예요.. 상추와 깻잎이 나옵니다..

 

 

 

드디어!!!! 메인인 화끈하게 매운 오징어볶음 나옵니다.

 

 

 

 

오징어볶음 나올때 가위와 앞접시가 같이 나와요.

 

 

 

오징어는 몸통, 머리, 다리가 골고루 들어가 있습니다.

 

 

 

기다란건 뭐지?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저건 무채입니다.

무를 잘게 채썰어서 오징어, 미나리랑 같이 볶아서 나와요.

 

 

 

뭣모르고 한입 먹는 순간....... 퐈이어~~~~~~~~~~~~

입안이 엄청나게 맵더라구요^^

 

 

 

오징어볶음과 오징어초무침 맛있게 먹는 방법이 소개되어 있습니다..

1. 우선 상추/깻잎에 오징어, 무채, 미나리를 적당히 잘라 콩나물과 함께 쌈싸서 드세요~

2. 드시다가 무에서 물이 조금씩 나올때쯤 비빔밥에 넣고 콩나물을 함께넣어서 비벼드시면됩니다.

3. 시원한 콩나물국(동치미)으로 입을 달래면서 드시면 좋아요~

 

 

 

가위로 무채, 마나리, 오징어를 먹기 좋게 잘라 앞접시에 담아봅니다.

 

 

 

맛있게 먹는 방법 언급한대로 쌈야채 위에 콩나물 올리고 미나리, 무채, 오징어를 올려 쌈싸드시면 굿~

 

 

 

 

이런날 쏘주가 빠지면 섭하겠죠^^

 

 

 

사진에 보이시는 것처럼 저렇게 국물이 좀 남으면 밥이나 국수사리랑 같이 드시면 더욱 맛있습니다..

마침 배가 불러서 밥이나 국수사리랑 같이 넣어서 먹지 못한게 두고두고 아쉽네요 ㅠㅠ

 

 

 

여로1971의 또다른 별미인 오징어순대입니다.

 

 

 

오징어 속재료를 꽉 채운 오징어순대~

 

 

 

 

간장에 본인 기호에 맞춰서 연겨자, 연와사비랑 같이 곁들어 드시면 됩니다.

 

 

 

 

오징어순대 먹을때 머리부터 먹었어요~

 

 

 

 

오징어순대 속재료를 꽉꽉 채워넣었더라구요..

 

 

 

 

 

남은 오징어볶음을 이용해서 같이 먹으면 더욱 맛있습니다.

 

 

 

매운 오징어볶음이 생각날때~ 여로1971 가락점에서 화끈하게 매운 오징어볶음드세요~

아쉽지만 블로그후기가 나간 이후에 얼마 안가 없어졌더라구요. ㄷㄷ;;;;;;

생각보다 빨리 폐업할 줄은 꿈에도 몰랐네요.

다음번에 기회가 된다면 여로집 본점에 가서 매운 오징어볶음 제대로 맛봐야겠습니다.

 

여로1971 가락점 (폐업)

※ 해당매장은 폐업했습니다. 영등포에 있는 "여로집"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위드블로그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송파구 가락동 88 | 갈미주삼 가락점
도움말 Daum 지도

  1. 이전 댓글 더보기
  2. 2016.02.15 13:21 신고 [Edit/Del] [Reply]
    어머머~~~ 정말 맛나겠어요!!
    오징어 순대 까지 +.+//
    어제 집에서 오징어볶음 만들었는데 넘 맛이 없어서리 ㅜㅜ
    당분간은 맛난데서 사먹어야 겠어요 ㅎㅎ
  3. 2016.02.16 10:34 신고 [Edit/Del] [Reply]
    술맛이 절로 나는 분위기에
    안주들도 가격이나 맛도
    좋아 보이니 인기가 있을 수 밖에 없겠죠^^
  4. 2016.02.16 13:16 신고 [Edit/Del] [Reply]
    와 그냥 침이 주륵 하고 흐르네요 ㅠㅠ
    맛있겠다..저런집 가면 무조건 취할수 밖에 없겠네요 흐..
  5. 2016.02.16 20:32 신고 [Edit/Del] [Reply]
    오징어 볶음은 소짜인가요? 양은 적어보이는데.. 그보다 오징어순대는 정말 맛나보이네요!!
    먹어보고싶어요~
  6. 2016.02.16 22:01 신고 [Edit/Del] [Reply]
    소주 한잔과 정말 최고의 궁합일거 같네요^^
  7. 2016.02.17 10:27 신고 [Edit/Del] [Reply]
    많은 방송을 탄거보니.. 확실한 맛 검증이 된곳인듯 하내요~
  8. 큰바다소년
    2016.02.19 09:41 신고 [Edit/Del] [Reply]
    이름이 참 정겹네요,,,
    보기도 좋습니다^^
  9. 2016.02.20 10:14 신고 [Edit/Del] [Reply]
    무채가 들어간 오징어볶음이라니 신기하네요 ㅋㅋㅋ집에서 해먹어도 맛있지만 음식점에서 먹으면 불이 세서 그런지 물기도 안 생기고 더 맛있죠^^
  10. 2016.02.20 10:16 신고 [Edit/Del] [Reply]
    오~ 소주 한잔 놓고 먹기 딱 좋은 안주에요. 술 땡기는 날... ^^
  11. 2016.02.20 12:20 신고 [Edit/Del] [Reply]
    와 정말로 먹음직 스럽네요
    잘보고 갑니다. 주말 잘 보내세요
  12. 2016.02.20 13:46 신고 [Edit/Del] [Reply]
    와~ 정말 맛있어 보여요! 덕분에 잘 먹고 갑니다. ㅎㅎ 즐거운 주말 되세요~!!
  13. 2016.02.20 16:23 신고 [Edit/Del] [Reply]
    매꼼한 맛에 침이 고이게 합니다.
  14. 2016.02.21 09:34 신고 [Edit/Del] [Reply]
    오징어 요리를 전문적으로 하는 곳인가보군요~ 오징어 완전 좋아하는데...ㅎㅎ
    저희 집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으니 함 다녀와야 겠네요
  15. 2016.02.21 13:16 신고 [Edit/Del] [Reply]
    화끈하게 맛보고 싶어지네요 ㅎㅎ
    맛나게 보고 갑니다~
  16. 2016.02.21 13:57 신고 [Edit/Del] [Reply]
    오징어요리로 유명한곳이군요~~~
    오징어순대는 한번 먹어보고 싶군요~
  17. 2016.02.21 14:26 신고 [Edit/Del] [Reply]
    오징어 볶음 하나만 있어도 밥이
    뚝딱이죠
  18. 2016.02.22 00:43 신고 [Edit/Del] [Reply]
    쌈싸먹는 오징어 볶음.. 맛있어 보여요~
  19. 2016.02.22 01:48 신고 [Edit/Del] [Reply]
    오징어볶음이랑 오징어순대까지 진짜 맛있겠어요~
    오징어 좋아하는 제가 가봐야할 맛집이군요^^
  20. 2016.02.25 20:29 신고 [Edit/Del] [Reply]
    오늘 간만에 오징어볶음 해먹겠다고 오징어 해동해놨는디...
    이걸보고나니 제 오징어볶음은 시작도 하기전에 맛없을거 같습니다.
    저도 이렇게 완전 빨간, 매운것이 먹고 싶은디...^^;

댓글을 남겨주세요

Name *

Password *

Link (Your Homepage or Blog)

Comment

Secret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