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역 맛집/교문동 맛집 - 카리스마쌀국수 ♪ 맛과 양, 가격까지 착한 쌀국수!

 

안녕하세요? 데이타파일 스타일의 신기한별입니다.

쌀국수 하나 먹을려면 보통 아무리 못해도 7천원 이상 주고 먹어야 하는 현실.. ㅠㅠ 이보다 더 싼 쌀국수집 없을까 포털사이트에서 폭풍 검색한 결과, 구리 교문동 인근에 3,900원 착한 쌀국수집이 있다고 해서 가봤어요 고고씽~!!

 

 

 

구리시 교문동에 위치한 카리스마쌀국수~

가게 간판부터 "쌀국수"라는 강렬한 인상이 남겨서 금방 찾아올 수 있었어요~

 

 

 

교문동 맛집 카리스마쌀국수는 무인 셀프카운터 운영으로 인건비를 줄여 착한 가격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메뉴는 심플하게 쌀국수, 볶음쌀국수, 숙주볶음밥 이렇게 3가지 종류가 있어요~

 

 

 

손님이 꽉 찼을때를 대비한 대기석도 마련되어 있네요~

 

 

 

매장 내부는 혼자 오든 여러명이 오든 부담스럽지 않은 분위기~

 

 

 

매장입구에 셀프카운터가 마련되어 있어요.

 

 

주문하는 방법이 상세하게 적혀있는데 셀프카운터에서 주문하시면 주문내역은 주방으로 자동 전송되고 호출벨이 울리면 주방 앞으로 오셔서 음식을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본인이 원하는 메뉴를 선택해 확인하고...

 

 

 

아래에 있는 결제시스템을 넣으면 주문 완료

다른 셀프계산대를 운영하는 음식점은 지폐만 받고 신용카드는 주방에서 결제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 곳은 신용카드도 받아서 정말 좋아요~

 

 

 

매장이 생각보다 협소해서 벽쪽에는 바(Bar)형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어요...

 

 

 

각 테이블마다 쌀국수 칠리소스, 휴지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매장 안으로 들어와보니 주먹밥도 있었네요^^ 주먹밥 가격도 착해요.. 1,000원!!!!!!!

카리스마쌀국수 전 메뉴 포장됩니다~

 

 

 

SNS로 소문내 주시면 쌀국수 한그릇 공짜~

이벤트 참여방법 정말 간단하니 한번 참여해 보세요~

 

 

 

카리스마 쌀국수가 싸고 맛있는 이유!

1. 체인점의 수수료가 들지 않고 셀프카운터 운영으로 인건비를 줄여 착한가격을 자랑합니다.

2. 쌀국수 육수는 10가지 이상의 재료와 싱싱한 야채 등을 넣고 장시간 육수를 우려내야 순수한 재료의 맛으로 깊고 시원한 맛이 더해져 고단백 저칼로리의 영양까지 뛰어납니다~

 

 

 

쌀국수 위에 올려진 소고기 부위는 양지이며, 원산지는 호주산~

 

 

 

주방 옆에서도 카리스마쌀국수 이용방법이 소개되어 있습니다..

 

 

 

이 곳은 주방이자 음식 나오는 곳이예요~ 주방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음식나오는 곳 앞에는 반찬으로 단무지, 김치가 있으며 수저도구와 앞접시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음식나오는곳 오른쪽에는 정수기가 있습니다.

 

 

 

 

 

 

정수기 위에는 물티슈, 종이컵이 마련되어 있어요..

 

 

 

제가 주문한 쌀국수(3,900원)+볶음쌀국수(3,900원)+숙주볶음밥(3,900원)이 나옵니다..

 

 

 

카리스마쌀국수의 메인인 쌀국수입니다. 가격은 보통 3,900원/곱배기 4,900원

 

 

 

쌀국수에 올려진 소고기 부위는 양지이며 원산지는 호주산~

 

 

 

고추슬라이스가 듬뿍 들어가 있으며 기호에 맞춰 칠리소스를 뿌려드시면 됩니다..

 

 

 

10가지 이상의 재료와 싱싱한 야채, 소고기 양지 등을 넣고 장기간 우려낸 쌀국수 육수~

깊고 진하네요~

 

 

 

보통이라고 하기엔 면의 양이 정말 풍성하게 주시네요~ 한번씩 뒤져기기 전에 찍은거라 밑에 숙주 양도 많이 있어요~

곱배기는 어느정도 나오길래 ㄷㄷ;;;;;

 

 

 

값이 좀 나가는 쌀국수전문점에 뒤지지 않을 정도로 맛이 정말 좋았습니다.

추운 겨울날 뜨끈한 국물이 들어간 음식이 마침 먹고 싶었는데 카리스마쌀국수를 먹으니 온몸이 녹아내리는 듯....

 

 

 

쌀국수와 같이 먹기 좋은 주먹밥입니다.. 요즘 나올수가 없는 가격인 1,000원.... (가격 넘 착해)

쌀국수,볶음밥 나온 다음에 나중에 나왔어요..

 

 

 

주먹밥 속을 보니 참치주먹밥이네요~

참치가 넘 알차게 들어있어서 정말 만족했어요~

 

 

 

갖은 야채와 오징어를 볶아만든 볶음쌀국수입니다. 가격은 보통 3,900원/곱배기 4,900원..

 

 

 

쌀국수 먼저 다먹고 볶음쌀국수 먹을려고 했는데... 젊은 사장님께서 좀 식은것 같으니 데워드릴까요?라고 말씀하셔서 한번 데워주셨어요~

사장님께서 볶음쌀국수 잘 비벼주셨답니다 ㅎㅎ;;;;;

 

 

 

고소함이 배가 되도록 땅콩가루 추가~

 

 

 

가격이 너무 착하면 해산물은 안들어가는 줄 알았는데.. 오징어가 들어가 있어서 깜놀랐어요~

 

 

 

갖은 야채, 계란, 오징어가 듬뿍들어가 있습니다.

 

 

 

갖은 야채와 오징어가 듬뿍들어가서 풍성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갖은 야채와 숙주, 고기가 들어간 숙주볶음밥입니다. 가격은 보통 3,900원/곱배기 4,900원

 

 

 

고소한 땅콩가루와 함께 섞어줍니다~

 

 

 

 

갖은 야채, 계란, 숙주, 고기가 들어가 있어서 풍성함까지 듬뿍~

살짝 매콤함이 있어서 그런지 더욱 맛있더라구요..

 

 

 

다 먹은 그릇은 주방 앞 빈그릇코너에 놓고 가시면 됩니다..

 

 

 

"먹는게 남는거다"

구리 교문동 일대에 맛과 양, 가격까지 착한 쌀국수집을 찾으신다면 카리스마쌀국수로 고고씽~!!

 

 

 

카리스마쌀국수

주소 : 경기도 구리시 교문동 217-32

전화번호 : 031-567-7933

영업시간 : 오전 11시 - 밤 9시 (매주 일요일 휴무)

 

 

 

 

 

 

위드블로그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구리시 교문동 217-32 | 콩누리벌떡장어
도움말 Daum 지도

  1. 이전 댓글 더보기
  2. 2016.01.26 07:08 신고 [Edit/Del] [Reply]
    소박한 식당이지만
    쌀국수 맛은 별미일 것 같아요.. ^^
  3. 2016.01.26 07:54 신고 [Edit/Del] [Reply]
    일본의 식당을 보는듯한 느낌이 드네요.

    가격도 완전 저렴해서 자꾸만 찾아갈듯 싶습니다.
    좋은정보 감사드립니다.

    기분좋은 하루 되세요.
  4. 2016.01.26 08:13 신고 [Edit/Del] [Reply]
    카리스마 쌀국수라니,
    메뉴 이름도 참 재미나게 지었네요.
    메뉴 이름때문에라도 한 번 먹어보고 싶어질 것 같습니다..^^
  5. 2016.01.26 10:31 신고 [Edit/Del] [Reply]
    싼게 비지떡이 아니네요.
    거품을 걷어내면 이리 착한가격에
    저리 푸짐하게 먹을 수 있네요.
    음...괘안네요.
    근데 멀당 ㅠㅠ
  6. 2016.01.26 11:05 신고 [Edit/Del] [Reply]
    유명한 노량진 쌀국수집과 동일한 시스템이로군요..!!
  7. 2016.01.26 11:07 신고 [Edit/Del] [Reply]
    구리역 맛집에 대해서 알아보시려는 분들에게
    유용한글인듯 하네요~ 잘 보고 갑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
  8. 2016.01.26 11:19 신고 [Edit/Del] [Reply]
    다 맛있어 보이지만 그 중에 숙주비빔밥이 제일 맛있어 보이네요 ㅎㅎㅎㅎ
  9. 2016.01.26 12:10 신고 [Edit/Del] [Reply]
    정말 가격도 저렴하지만 무엇보다~~ 저렴해도 음식이 괜찮아서 근처만 있다면 가보고싶은곳이네요^^
  10. 2016.01.26 13:37 신고 [Edit/Del] [Reply]
    에고 너무 맛나 보여요. 먹는 게 남는 거다 이건 정말 진리인 듯..
  11. 2016.01.26 13:41 신고 [Edit/Del] [Reply]
    근처에 있다면, 꼭 가보고 싶은 메뉴입니다.^^
  12. 2016.01.26 13:42 신고 [Edit/Del] [Reply]
    부담없이 먹기에 너무 좋은 음식 같습니다.
    숙주비빔밥이 많이 땡기네요. ㅎㅎ
    맛있게 보고 갑니다.
    좋은 하루 되십시요^^
  13. 2016.01.26 14:49 신고 [Edit/Del] [Reply]
    와~~~가격도 착하고~~~ 부담없이 먹을 수 있을것 같아 좋네요~
    저도 쌀국수 좋아하는데... 이정도 가격이면 정말 싼거네요
  14. 2016.01.26 14:50 신고 [Edit/Del] [Reply]
    와아 부담없이 맛볼 수 있어 좋은 거 같아요~
  15. 2016.01.26 15:37 신고 [Edit/Del] [Reply]
    가격이 너무 맘에 드네요~~ㅋㅋㅋ
  16. 2016.01.26 16:58 신고 [Edit/Del] [Reply]
    쌀국수 맛있어요. 여기는 가격도 저렴하고 맛있어 보이는게 먹고싶네요.
  17. 2016.01.26 17:10 신고 [Edit/Del] [Reply]
    아 오늘 같은 날씨는 정말 쌀국수 한그릇 먹고 싶네요.
  18. 2016.01.27 10:49 신고 [Edit/Del] [Reply]
    착한가격의 쌀국수가 맛있어 보입니다.^^
    먹는게 남는거다라는 말에
    엄청나게 공감하며...ㅎㅎ
  19. 2016.01.28 16:18 신고 [Edit/Del] [Reply]
    그동안 전국의 맛집 소개 블로그로 활동을 열심히 해 오셨는 데
    이번에 티스토리 우수 블로그에서 탈락을 하셨군요..
    너무 상심 마시고 2016년도에 더 좋은 블로그 활동 기대해 봅니다..
    파이팅!
  20. 2016.02.10 13:43 신고 [Edit/Del] [Reply]
    우와...가격이 정말 착한데요...가보고 싶은데 좀 멀리 있는게 아쉽네요..
  21. 깨비
    2016.10.11 18:30 신고 [Edit/Del] [Reply]
    여기 맛있어요ᆞ
    볶음국수 짱맛ᆢ
    지금도 생각나ᆢ

댓글을 남겨주세요

Name *

Password *

Link (Your Homepage or Blog)

Comment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