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밀리레스토랑/추억의 팸레

칠리새우의 부활, 마르쉐 롯데월드점

칠리치킨이 없어지고 칠리새우가 돌아왔단 말에 마르쉐 롯데월드점 매장을 방문했습니다. 처음으로 매장 입구 사진을 찍어보네요. 그동안은 음식사진만 찍었거든요. 다른블로그를 보니깐 매장입구도 찍어놔야 겠단 생각으로 한번 찍었는데, 역시 카메라가 후져서 ㅠㅠ



매장 안으로 들어가 보겠습니당~



오늘은 가볍게 시작해 볼까요?



칠리파스타

입맛을 돋우게 하는 매콤한 파스타


소시지감자샐러드
소시지와 감자의 조화~! 조금 짭잘하네요.

 


브로콜리두부샐러드
두부가 워낙 연하다 보니, 으깬 두부의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시저 샐러드
이름과 다르게 감귤과 보라색 양배추를 넣은 새콤한 조화



베이컨크림파스타
마르쉐의 경우, 즉석파스타코너가 있답니다. 그중에서 크림파스타를 선택~!!



지금까지 찍은 음식사진 중에서 피클사진이 잘 나왔네요 ㅎㅎ;;;



칠리새우
칠리새우를 버리고, 칠리치킨으로 바꾸자 많은 분들이 항의하셨나 봅니다.
결국 칠리새우로 교체~ 7마리 달라고 했는데 10마리 주신...




몽골리안 누들
마르쉐의 대표 메뉴, 즉석 코너에서 주문하면 몇분 뒤 가지러 가면 됩니다.
몽골리안 누들은 역시 마르쉐가 짱!


 


계란볶음밥
매운맛 볶음밥을 싫어하시는 분들에게 추천~!



칠리볶음밥
김치볶음밥과는 뭔가 차원이 다른 느낌?

 

바나나샤워크림
사르르 녹는 크림과 바나나의 만남~ 입가심용으로 괜찮은 것 같습니다.




조랭이떡샐러드
떡은 식으면 맛없어요.



씨푸드커리


매콤한 치킨 화지타


유럽풍 치킨 라띠뚜이

 


고구마맛탕, 패밀리레스토랑에서 고구마맛탕도 나오는군요^^;;



다양한 맛의 소시지들, 겉은 똑같지만 속의 맛은 좀 틀리답니다.



양배추피클,샤워크림,머스터드소스,케챱소스




레몬에이드
마르쉐용 에이드는 쥬스 + 사이다.. ㅎㅎ;;



뢰스티
그냥 먹으면 느끼하구요. 양배추피클+샤워피클+소시지와 같이 겉들어 먹어야 더 맛있습니다.



마르쉐 케익들 (생크림케익[만다린,체리]/머핀[초코,바나나],모카케익)




미소된장국



락교와 간장이 등장한 이유는 초밥때문이죠^^



소비자들이 많이 찾는 초밥으로 구성된 마르쉐 초밥
(문어초밥, 유부초밥, 새우초밥, 계란초밥)



아이스크림은 멜론으로 선택!


커피쿠키, 비스코티
커피랑 같이 마실 때 꼭 필요한 과자들이죠~





에스프레소로 입가심~



이번에도 초코퐁듀에 찍어먹을려고 했지만, 재료가 너무 허접하고 거의 없어서 먹지 못하고 나왔네요.
할인권 덕분에 마르쉐에서 행복한 식사를 마쳤습니다.


위치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