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칵테일바 - 라운지클럽 약국 ♪ 홍대 무제한 칵테일 핫플레이스!

 

안녕하세요? 데이타파일 스타일의 신기한별입니다.

홍대에서 지인, 연인과 함께 가볍게 술 한잔하고 싶은데 클럽분위기를 원한다면~ 홍대 무제한 칵테일 핫플레이스! 홍대 칵테일바 라운지클럽 약국을 소개합니다~

 

 

 

약국 표시가 되어 있어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 홍대 칵테일바 라운지클럽 약국~

 

 

 

매장 입구쪽에는 이렇게 메뉴판이 있어서 어떤 칵테일 및 주류들이 있는지 한눈에 알 수 있습니다.

20여가지 음료수 무제한 -> 10,000원

칵테일+과일소주+생맥주무제한 -> 현금가 15,000원 / 카드가 16,000원

이외에도 음료와 안주가 같이 있는 보틀세트도 마련되어 있어요~

 

 

 

 

매장 입구쪽은 마치 공포영화 입구 분위기???? ㅎㅎ;;;;;;;;;

 

 

 

입구 맞은편 인테리어가 정말 독특하더라구요.

 

 

 

어서오세요~ 라운지클럽 약국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오자마자 바로 클럽분위기 연출~

 

 

 

라운지 분위기의 안쪽 매장과 환한 분위기의 바깥쪽 매장이 있습니다.

 

 

 

 

매장 구조가 길게 뻗어있어서 단체석으로 오는손님들이 주로 앉는다고 하더라구요.

 

 

 

오후 6~7시 이른 시간임에도 젊은 여성과 여대생들이 벌써 가볍게 칵테일 한 잔~

 

 

 

이곳은 카운터예요.. 카운터도 약국 입구처럼~

 

 

 

이렇게 손등에 약국 도장을 찍으시면 라운지클럽 약국 무제한 칵테일 프리패스 입장 완료~

 

 

 

 

칵테일 먹기 전에 약부터....

먼저 먹어도 되고, 나중에 나가기 전에 먹어도 되요... ㅋㅋ

 

 

 

이 곳은 무제한 칵테일을 주문하는 곳이예요~

 

 

 

직원분이 이렇게 칵테일을 즉석에서 만들어줍니다.

칵테일, 맥주, 음료수는 인원수당 인원수대로 나오며 다 마신컵은 반납하는 구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보통 칵테일바에서는 소주 취급하는 곳이 많치 않은 걸로 아는데....

홍대 무제한 칵테일바 라운지클럽 약국에서는 다양한 소주들이 준비되어 있으며 무제한으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소주 마시는 방식이 칵테일, 맥주 마시는 방식과 쬐금 틀려용~

 

 

 

헛... 칵테일 주문할때는 카르테처럼

 

 

 

칵테일 종류가 다양한데요. 본인 입맛에 맞춰 달달, 상큼, 깔끔, 독한, 맥주, 무알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별 표시가 되어 있는 것은 무알콜 가능~

 

 

 

첫번째는 청포도맥주로 가볍게~

 

 

 

홍대 칵테일바 라운지클럽 약국에서는 안주 반입이 가능한데요.

저는 가볍게 과자로~

 

 

 

요즘은 쉽게 구할 수 있다 쉽게 구할 수 있다하면서도 쉽게 구할 수 없는 해태 허니버터칩 +.+

저의 안주 1순위가 되어 주셨습니다.

 

 

 

마침 방문날짜가 빼빼로데이 전날이라 빼빼로도 준비해 봤어요.

 

 

 

허니버터칩과 빼빼로를 같이 먹다니.... 이상야릇한 조합이네요 ㅋㅋㅋㅋㅋ

 

 

 

두번째는 유자, 라임주스, 토닉워터가 들어간 깔끔한 칵테일 유자토닉이예요~

 

 

 

세번째는 보드카, 트리플섹, 라임쥬스, 크렌베리주스가 들어간 독한 칵테일 코스모폴리탄이예요~

 

 

 

네번째는 민트, 초코우유, 흰우유가 들어간 달달한 칵테일 민트쵸코~

 

 

 

다섯번째는 레몬시럽, 레몬주스, 심플시럽, 라임, 샤워, 사이다가 들어간 무알콜 상큼 칵테일 레몬트리입니다.

 

 

 

여섯번째는 피치, 샤워, 크랜베리주스가 들어간 피치크러쉬입니다~

 

 

 

마지막으로 소주, 민트, 라임주스, 토닉워터가 들어간 쏘히또~

 

 

 

라운지클럽 약국에서는 소주 마시는 방법이 특이하다고 했잖아요 ㅋ

링거를 이용해서 소주를 마실 수 있어요... ㅋㅋㅋ

 

 

 

가볍게 술 한잔 하고 싶다면 약국분위기의 홍대 무제한 칵테일바 라운지클럽 약국 강추!

 

라운지클럽 약국

주소 : 서울 마포구 서교동 404-12

전화번호 : 02-3492-4365

영업시간 : 오후 6시  - 밤 2시 

 

 

 

 

 

위드블로그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 라운지클럽약국
도움말 Daum 지도

  1. 이전 댓글 더보기
  2. 2015.11.12 18:06 신고 [Edit/Del] [Reply]
    분위기가 굉장히 특이하네요. 무엇보다 안주 반입이 되는 점도 참 마음에 듭니다^^ 과음만 하지 않는다면 술은 몸에도 좋다고 하니 왠지 저도 갑자기 가보고 싶어지는데요. 재밌는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
  3. 2015.11.12 18:58 신고 [Edit/Del] [Reply]
    으앜ㅋㅋㅋ 링겔소주 ㅋㅋㅋㅋ
    재미있게 잘 봤습니다~
  4. 2015.11.13 07:47 신고 [Edit/Del] [Reply]
    독특하고 흥미로운 칵테일바군요?..
    분위기가 좋습니다.. ^^
  5. 2015.11.13 11:40 신고 [Edit/Del] [Reply]
    재밌는데요?
    금요일 저녁 친구들과 즐겁게 한 잔 하기 좋겠어요^^
  6. 2015.11.13 12:38 신고 [Edit/Del] [Reply]
    소주마시는 법이 정말 특이하네요^^
    약국이란 컨셉이 재미있는 곳입니다.ㅎㅎ
  7. 2015.11.13 14:23 신고 [Edit/Del] [Reply]
    주말에 즐기기 좋은 곳이네요! ㅎㅎㅎㅎ
  8. 2015.11.14 20:11 신고 [Edit/Del] [Reply]
    정말 약국인줄 알고 들어가는 분도 있을 것 같네요. ㅎㅎ
  9. 2015.11.15 02:39 신고 [Edit/Del] [Reply]
    독특한 인테리어네요. 정말 재대로 안보면 약국인지 알겠네요 ㅎ
  10. 2015.11.15 08:04 신고 [Edit/Del] [Reply]
    재미있는곳이네요 한번가보고싶어요
  11. 2015.11.15 10:59 신고 [Edit/Del] [Reply]
    음료를 좋아하는 저에게는 음료 무제한이 딱이네요~
  12. 행복끼니
    2015.11.16 08:06 신고 [Edit/Del] [Reply]
    ㅎㅎ 넘 재밌습니다~
    즐겁고 행복한 한주되세요~^^
  13. 2015.11.16 16:54 신고 [Edit/Del] [Reply]
    컨셉이 참 독특한 곳입니다. 홍대가 예전과 다르게 많이 변질(?) 되긴 했지만, 여전히 재미난 공간이 많은것 같아요~
  14. 2015.11.16 17:44 신고 [Edit/Del] [Reply]
    무제한이라니~~ 헐~~ 대박인데요 그러고 보니 우리 동네에도 있는 듯
  15. 2015.11.16 18:53 신고 [Edit/Del] [Reply]
    칵테일이 무제한이라니, 이거 아니 갈 수 없게 만드네요.
    그런데 약국(?)에서 술이라... 과음하면 안될 거 같네요.ㅎㅎ
  16. 2015.11.16 19:39 신고 [Edit/Del] [Reply]
    오~ 무제한 칵테일이라....ㅎㅎ
    맛난다고 계속 홀짝거리다간 넘어가겠는데요? ^^
    좋은 곳 소개 잘 받아갑니다.
  17. 2015.11.16 20:52 신고 [Edit/Del] [Reply]
    칵테일 무제한 너무 좋네요. 뻗어서 나올 듯 해요. 다 마셔 버리겠다.
  18. 2015.11.16 21:04 신고 [Edit/Del] [Reply]
    칵테일 무제한에 안주 반입도 된다니..
    가격도 저렴한 편아네요.
    컨셉이 독특해서 재미삼아 가보기 좋을 거 같아요.
    특히 약봉지에 담아주는 젤리가 너무 귀여워요ㅎㅎ
  19. 2015.11.17 15:17 신고 [Edit/Del] [Reply]
    ㅎㅎ 분위기가 홍대앞이라 그런지 다른것 같습니다.
    잘 보고 갑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

Name *

Password *

Link (Your Homepage or Blog)

Comment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