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치킨버거 ♪ 오니언링이 쏘옥 들어간 뉴치킨버거! 롯데리아 신천점

 

안녕하세요? 데이타파일 스타일의 신기한별입니다.

리치버거 출시로 한동안 자취를 감추었던 롯데리아 치킨버거!! 이번에는 재료를 추가해서 새롭게 출시하였습니다.

 

 

 

신천역 먹자골목 입구에 위치한 롯데리아 신천점~

 

 

 

2015년 10월 1일 정식출시를 앞두고 있는 오니언링이 추가로 들어간 치킨버거

테스트로 한 번 맛보라고 2015년 9월 17일부터 30일까지 치킨버거+립톤 스파클링 아이스티 콤보를 2900원에 판매했습니다.. 나중에 제품 정식 출시 뒤에는 치킨버거 단품이 2900원...

 

 

 

오니언링이 추가로 들어간 치킨버거와 립톤 스파클링 아이스티 세트 나왔습니다.

둘다 신상으로 기대되네요~

 

 

 

이번에 새로 나온 립톤 스파클링 아이스티예요~

 

 

 

탄산음료컵으로 나오는 줄 알았는데, 아이스커피컵으로 나오네요.

 

 

 

기존의 아이스티에 탄산이 들어갔다 생각하시면 되구요.

립톤 스파클링 아이스티는 리필불가... 아쉽더라구요^^;;

 

 

 

드디어 대망에 리뉴얼된 치킨버거 개봉박두....

 

 

 

이것이 롯데리아 치킨버거입니다.. 일명 뉴치킨버거... 가격은 단품기준 2,900원

 

 

 

심야시간에 방문하면 재료가 부실하게 나오기 마련인데 생각보다 내용물은 풍성하게 나왔네요.

 

 

 

4인치 번스 - 마요네즈 - 양상추 - 오니언링 - 데리소스 - 치킨패티 - 머스타드소스 - 번으로 구성된 롯데리아 치킨버거

 

 

 

기존 치킨버거에 오니언링이 들어가니 색다른 맛이네요..

무엇보다 기존 치킨버거가 돌아왔다는 점에서 반가웠습니다.

 

 

 

롯데리아 신천점 (24시간)

주소 : 서울 송파구 잠실동 184-21

전화번호 : 02-413-1260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송파구 잠실본동 | 롯데리아 신천점
도움말 Daum 지도

  1. 이전 댓글 더보기
  2. 2015.10.14 13:57 신고 [Edit/Del] [Reply]
    저 얼마전에 이거 먹었어요 ㅎㅎㅎ
    기존 치킨버거는 먹어본 적이 없어서 어떤지 모르지만, 어니언링이 들어간 조합이 좋더라고요ㅎㅎㅎ
  3. 2015.10.14 14:34 신고 [Edit/Del] [Reply]
    살빼느라 햄버거를 멀리했는데 완전 먹고싶어지는....ㅠㅠㅠㅠ
  4. 2015.10.14 18:32 신고 [Edit/Del] [Reply]
    가격도 저렴하니 맛나보여요..
    지나가다 배고플때 먹어봐야 겠어요^^
  5. 2015.10.15 07:24 신고 [Edit/Del] [Reply]
    와!~
    가격에 비해 엄청 푸짐합니다..
    한개 맛보고 싶어요.. ^^
  6. 2015.10.15 13:28 신고 [Edit/Del] [Reply]
    전 주로 딜리버리로 즐기고 있답니다! ㅎㅎ
  7. 2015.10.15 16:26 신고 [Edit/Del] [Reply]
    아주 맛나겠어요~^^
    행복한 시간 되세요~^^
  8. 2015.10.16 00:36 신고 [Edit/Del] [Reply]
    오! 독특한 구성이네요.~ 조만간 한 번 먹어봐야 겠습니다.^^
  9. 2015.10.16 02:15 신고 [Edit/Del] [Reply]
    어니언링이 들어간 버거는 처음봐요~
    저두 조만간 먹으러 가야겠어요ㅋㅋ
  10. 2015.10.16 05:12 신고 [Edit/Del] [Reply]
    속재료가 가득하군요.
    집에서 만든것 같습니다.ㅎㅎ
  11. 2015.10.16 08:26 신고 [Edit/Del] [Reply]
    롯데리아 치킨버거 먹음직 스럽지여
  12. 2015.10.16 12:16 신고 [Edit/Del] [Reply]
    이거 또 가줘야겠네요.
    치킨 버거 엄청 좋아하는데, 여기에 엄청 더 좋아하는 어니언링까지 있다고 하니, 아니 먹을 수 없겠네요.ㅎㅎ
  13. 2015.10.16 13:10 신고 [Edit/Del] [Reply]
    롯데리아 근처를 지나가게 된다면 맛보기로 사봐야겠네요.
  14. 2015.10.16 14:29 신고 [Edit/Del] [Reply]
    롯데리아는 사랑이죠~~~` 먹어보고싶고 맛있어보입니당 ㅋ
  15. 2015.10.16 18:13 신고 [Edit/Del] [Reply]
    헤헤 잘보고가용 ㅋㅋ 친하게 지내용
  16. 2015.10.16 19:55 신고 [Edit/Del] [Reply]
    맛있어 보이는데요 ^^
    즐거운 불금되세요 ^^
  17. 2015.10.17 10:59 신고 [Edit/Del] [Reply]
    오~ 가격 저렴하네요..ㅎㅎ
  18. 2015.10.17 22:26 신고 [Edit/Del] [Reply]
    아이스티 정말 시원해 보입니다. ^^
  19. 2015.10.18 05:59 신고 [Edit/Del] [Reply]
    올만에 햄버거 맛좀 보아야겠는데요
    소개해 주신 오리언닝이 들어간......
    즐거운 날 되세요~~
  20. 2015.10.18 08:23 [Edit/Del] [Reply]
    비밀댓글입니다
  21. 2015.10.19 04:42 신고 [Edit/Del] [Reply]
    3달러의 뉴치킨버거를 시키면 어니언링을 별도로 시킬 필요가 없는걸요~
    경제적인 면에서 많이들 선호할 것 같으네요~

댓글을 남겨주세요

Name *

Password *

Link (Your Homepage or Blog)

Comment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