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스트푸드/롯데리아

롯데리아 불새버거 | 롯데리아 창립 30주년 특별기획! 롯데리아 월드점


롯데리아 불새버거 | 롯데리아 창립 30주년 특별기획! 롯데리아 월드점

안녕하세요? 데이타파일 스타일의 신기한별입니다.
오늘은 롯데리아 창립 30주년을 기념이 특별기획으로 만든 버거! 롯데리아 불새버거를 소개합니다.




2009년 9월 1일!!!
롯데리아에서 버거의 혁명이 시작된다..  그버거는 바로 불새버거!!!!!!!!!!!
불새버거(?) - 혹시 매운거?? 라고 착각하기 쉽다. 하지만, 불새버거는 불고기 반 새우 반 버거^^
롯데리아에 갈 일이 없는 줄 알았는데, 불새버거가 확 눈에 띄어 바로 롯데리아로 고고씽~!!!!

TV광고부터 관람하세요^^







평일 저녁 8시에 방문하니 한적하기만 하다. 하긴, 내가 간 롯데리아 지점은 시내한복판이 아니니.. ㅎㅎ




롯데리아 30주년 특별기획상품 "불새버거" 어떤 맛일까? 기다리는 동안 불새버거는 과연 어떤 맛일까? 하고 상상을......




한적한 매장이다 보니 바로 준비가 안되있어, 이렇게 번호판을 들고 기다립니다.. 번호판에도 불새버거 홍보..



드디어 버거가 나오고 쿠폰북을 줍니다. 이 쿠폰북은 불새버거세트, 불새팩을 구매시 나눠줍니다. 다만, 쿠폰북의 쿠폰을 사용하는 날은 평일밖에 안되고, 제휴카드&롯데멤버스카드 할인이 불가하고,사용기한은 10월 31일까지...
쿠폰북의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 불새버거세트 구매시 데리버거 무료
- 불새버거세트 구매시 마블소프트콘 무료
- 불새버거세트 구매시 불새버거 반값
- 아메리카노 한 잔 구매시 한 잔 더!
- 치즈스틱 1600원->1000원 (600원 할인)
- 토네이도 초코쿠키 1500원->1000원 (500원 할인)





▲ 불새버거 세트 (5,300원)
감자튀김을 싫어해서 콘샐러드로 교체(+200원), 겉으로 보기에는 리브샌드나 불갈비버거와 겉에서 볼땐 같은 유형입니다. 이제 본격적인 시식에 들어가 볼까요?




롯데리아의 콜라입니다.




롯데리아의 탄산음료는 리필이 배터질때 까지 가능~!




롯데리아의 콘샐러드입니다.




단품으론 1500원으로 기억하는데, 롯데리아류의 감자튀김을 싫어하는 편이라 200원 추가해서라도 이걸로 교환합니다^^




플라스틱 나이프
이 나이프는 용도는 바로 불새버거 때문, 불새버거의 새우패티와 불고기패티가 나눠져 있으니 반으로 갈라 먹어라 이뜻? 인듯..




이제 불새버거 본격적인 탐구!!!




겉모양으로 봐서는 리브샌드와 불갈비버거와 모형은 같습니다.. 근데, 눈에 띄는 문구가!!!!!!




"불새버거를 최고로 맛있게 먹는 방법? 새우버거를 먼저 먹은 후에 불고기버거를 먹는다!"
이 문구가 제일 눈에 띄는군요!!! 음, 어떻게 먹는건 소비자 맘이지만, 새우버거를 먼저 먹는 이유는 바로 소스때문인듯... 새우버거소스는 아일랜드드레싱을 사용하고, 불고기버거는 데리소스를 사용하니... 조금 느끼한 걸 먼저 먹고, 달달한걸 나중에 먹으라는 뜻??




위에서는 평범한 버거처럼 보이지만....




옆으로보니 정말 패티가 2개!!!!!!! 왼쪽에는 새우패티, 오른쪽에는 불고기패티...




뚜껑을 열어보니.. 새우패티와 불고기패티가 사각모양으로 되어 있네요^^ 일반 불고기버거와 새우버거와 별다른 차이는 없음. 




앞에서 소개했던 플라스틱 나이프로 반을 쫙 갈랐습니다^^ 먼저 새우부터 맛있게 냠냠한후, 불고기를 나중에 먹었지요... 새우부분을 먹을때는 조금 느끼했지만, 불고기를 먹으니 그 느끼함은 사라지고, 불고기소스의 달달함은 남아있는군요.




이 버거를 보고 생각났는데, 가격이 비싼편이라 친구랑, 애인이랑 같이 먹으면 딱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몇개월에 한번씩 신메뉴를 선보이는 롯데리아.
불새버거는 그 인기를 아직 알수 없지만, 반짝하고 사라질 것 같단 생각이 들기도 하네요.


롯데리아 월드점
주소 : 서울 송파구 잠실동 40-1
전화번호 : 02-3431-7166
영업시간 : 오전 9시 - 밤 10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