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N체험단

카노(KANO) 파워뱅크 Q5 보조배터리 ♬ 휴대용 보조배터리 추천!

 

카노(KANO) 파워뱅크 Q5 보조배터리 ♬ 휴대용 보조배터리 추천!

 

 

안녕하세요? 데이타파일 스타일의 신기한별입니다.

스마트폰 배터리용량 떨어져서 밥달라고 할 때 충전은 어디서 할까 전전긍긍하던 당신에게 딱 어울리는 그것은...!

바로 휴대용 보조배터리인데요. 수 많은 휴대용 보조배터리 중에서 적당한 크기이면서 가성비가 괜찮다는 카노(KANO) 파워뱅크 Q5 보조배터리를 소개합니다~

 

 

 

오늘 소개할 제품은 바로 카노(KANO) 파워뱅크 Q5 보조배터리입니다.

 

 

 

박스 뒷면에는 영어와 중국어가 표기되어 있어요.

 

 

 

박스를 개봉해 보니 단촐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품의 기본 구성은 Q5 보조배터리 본체와 마이크로 5핀 USB 케이블, 사용설명서가 있습니다.

 

 

 

카노(KANO) 파워뱅크 Q5 보조배터리의 색상은 흰색과 검은색이 있으며 저는 때가 타지 않는다는 검은색을 선택..

 

 

 

카노(KANO) 파워뱅크 Q5 보조배터리 용량은 7800mAh

보조배터리가 혹시 중국산 듣보잡 셀을 쓰고 있지 않을까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카노(KANO) 파워뱅크 Q5 보조배터리는 삼성 SDI 정품CELL로 만든 보조배터리입니다. 정식 KC인증까지 받은 제품이구요.

 

 

 

제품을 자세히 보시면 양쪽에 얇은 "보호비닐"이 씌워져 있어요.

보호비닐을 벗기면 혹시 스크래치가 생기지 않을까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강하고 매끈한 아크릴판으로 되어 있으니 안심^^

 

 

 

전원버튼과 보조배터리 충전단자, 충전량 알림 LED표시기, 충전하는 단자가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태블릿을 동시에 충전이 가능합니다.

 

 

 

 

제가 쓰고 있는 스마트폰으로 바로 충전해 봤어요. 

 

 

 

전원버튼을 누르시면 충전량을 알리는 LED 램프표시기가 켜지면서 배터리 용량 상태를 알 수 있습니다.

램프표시기 4개가 다 켜지면 100% 충전상태입니다.

 

 

 

마침 제 스마트폰이 밥달라고 외치던 중에 충전해 봤어요. 생각했던 것보다 잘 충전되더라구요^^

 

 

 

 

적당한 크기의 삼성 SDI 배터리 정품셀을 사용한 대용량 보조배터리 "카노(KANO) 파워뱅크 Q5 보조배터리"

휴대용 보조배터리 어떤 제품을 살 까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딱 어울리는 제품입니다!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제품만 무상으로 지원받고 직접 사용해보고 작성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