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블로그통계

데이타파일 스타일 (DATA FILEE STYLE) 2014년 8월 통계

 

데이타파일 스타일 (DATA FILEE STYLE) 2014년 8월 통계

 

안녕하세요? 데이타파일 스타일의 신기한별입니다.

올 한해 무더웠지만 비가 많이 내렸던 8월이 지나갔네요... 메타블로그 중에 하나인 믹시가 종료가 되었네요.. 이제 블로그 유입은 전적으로 네이버, 다음 검색으로 버틸수 밖에 없겠네요... 다시 네이버 오픈캐스트를 오픈해야 하나 고민되기도 하고.... 오늘도 데이타파일 스타일 (DATA FILEE STYLE) 블로그 통계는 언제나 구글통계와 "tistat"과 함께합니다

 

 

방문자통계

 

 

 

총 방문자 수는 73,117명이며 하루 평균 방문자 수는 2,358명입니다.

사실 8월달은 후반부에 들어서 포스팅수가 적어지고 슬럼프가 시작한 시기였기에 기대 안했는데, 이렇게 많은 방문자분들이 오시니 정말 기쁩니다.

 

 

글 발행과 댓글 통계

 

 

 

최다댓글 BEST3

 

 

 

댓글을 많이 남겨주신 블로거 BEST 10

 

 

 

 

트래픽소스

 

 

다음을 통해 들어오신 분들은 다소 줄었지만, 네이버를 통해 들어오신 분들은 소폭 증가했습니다.

메타블로그 종료로 인해서 방문자수를 어떻게 올릴까 고민이 됩니다..

네이버 오픈캐스트를 다시 오픈할지도 생각해 봐야겠어요..

 

 

키워드

 

 

여름 막바지라 그런지 "눈꽃빙수" 키워드로 들어오신 분들이 참 많으셨습니다.

위드블로그로부터 받은 책인 서울 맛집 TOP100의 인기도 하늘을 찌르네요^^

 

 

잡담

 

추석 이후로 날씨가 많이 쌀쌀해 졌네요.. 감기 조심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