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N체험단/제품체험N기타체험단

서울맛집추천 - 서울맛집 TOP100 ♬ 블로거 100인이 선정한 서울맛집!

 

 

서울맛집추천 - 서울맛집 TOP100 ♬ 블로거 100인이 선정한 서울맛집!

 

안녕하세요? 데이타파일 스타일의 신기한별입니다.

서울에 있는 대표적인 맛집을 100개 추려낸 블로거 100인이 선정한 서울맛집책! 서울맛집 TOP100

위드블로그 회원 100명이 선정한 서울맛집 100개를 소개하는 책인데요. 과연 어떤 맛집들을 소개한 책일까 넘 궁금한거 있죠?

궁금증을 참지 못해서 책을 한번 펼쳐봤어요. 

(사실 책 리뷰는 자신이 없지만, 한번 도전해 봤습니다^^;;;) 

 

 

 

저도 이번 서울맛집 TOP100 프로젝트에 참여했습니다^^

 

 

 

책 한장을 넘기니 제목이 딱!!!

 

 

 

그 다음 장을 넘기니 기획 음식 칼럼리스트 유지상씨가 쓴 머리말이 보입니다.

 

 

 

위드블로그 대표 장대규씨가 작성한 작업의 의미..

16만명의 블로거들 풀에서 뽑아낼 수 있는 진짜 맛집 정보를 만들어보잔 취지에서 만든 서울맛집 TOP100!

서울맛집 TOP100 책을 만드는 과정을 자세하게 소개하고 있습니다.

 

 

 

서울맛집 TOP100 맛집평가에 참여한 전문가들입니다.... 총 14분의 전문가가 참여했군요.

 

 

 

맛집 사용 설명서입니다. 제가 작성한 본설렁탕 송파본점을 통해 자세하게 소개할게요~

 

 

 

100개의 맛집리스트 목차입니다. 본인이 알고 있는 맛집이 있다면 한번 살펴보세요.

 

 

 

맛집을 10개 단위로 색상별로 구분하고 있어 센스가 돋보이더라구요.

 

 

 

제가 소개한 맛집은 바로 참설농탕 송파본점이예요~

 

 

 

음식점 이름 옆에 있는 숫자는 맛집 TOP100 순위예요.. 참설농탕 송파본점은 56위를 차지했네요.

음식점 이름 오른쪽에는 매장명, 홈페이지, 전화번호, 주소, 찾아가기, 대표메뉴, 주차가능여부, 테마등 음식점의 기본소개를 하고 있습니다. 매장의 상세한 정보가 나오는 QR코드로 스마트폰을 이용하시면 보다 많은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맛집을 다녀온 블로거들이 직접 촬영한 사진을 보임으로써 맛집의 생생한 분위기를 전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추천이유, 음식리뷰, 분위기를 넣음으로써 독자들을 이해를 돕고 있습니다. 다양한 직업을 가진 맛집 전문가들의 뼈있는 한마디와 평가로 독자들의 선택을 지원하고, 맛집을 소개한 블로거의 개인프로필 및 블로거 주소를 따로 담아 이들 블로그를 직접 방문해 또 다른 정보를 구할 수 있습니다.

 

 

맨 뒷장을 넘기니 카테고리별, 테마별, 가나다별로 맛집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지역별로 지하철 노선도가 그려진 지도가 안내되어 있어 맛집찾기 더욱편하겠죠^^

 

 

 

수 많은 서울맛집을 추려낸 위드블로그와 맛집전문블로거의 진짜 맛있는 맛집 찾기 프로젝트! 서울맛집 TOP100!

서울시민도 수도권시민도 지방시민도 서울에는 어떤 맛집일까 궁금하신 분들에게 꼭 한번 읽어보고 싶은 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