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N체험단

Coms 비상충전기 (5600mAh) ♬ 스마트폰 보조배터리 추천!

 

Coms 비상충전기 (5600mAh) ♬ 스마트폰 보조배터리 추천!

 

안녕하세요? 데이타파일 스타일의 신기한별입니다.

스마트폰으로 인터넷서핑은 물론 게임 및 음악감상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많은 작업을 하다보니 스마트폰 배터리가 모자라는 경우가 발생 주변에 콘센트 있나 두리번 살펴 충전하는 경우가 많았지만 번거로웠거든요. 그런 분들을 위해 오늘 소개할 제품은 바로 스마트폰 보조배터리 Coms 비상충전기입니다.

 

 

 

아이폰을 포함해 갤럭시, LG스마트폰, 베가 등 스마트폰은 물론 게임기, 디지털카메라도 충전 가능한 스마트폰 보조배터리 Coms 비상충전기

 

 

 

대용량 5600mah 배터리!!! 아이폰5S 기준으로 약 2회 완충전이 가능한 용량입니다.

제가 테스트할 스마트폰 기기는 베가 시크릿업인데, 배터리용량이 3150mah정도니 1.5회정도 충전이 가능합니다.

 

 

 

Coms 비상 충전기는 삼성 정품 이온 배터리 셀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삼성 리튬 이온 배터리는 에너지 밀도가 높아 상대적으로 적은 용적으로 배터리 사이징이 가능하며 메모리 효과가 없어 항상 최고의 전력 수용량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Coms 비상 충전기 구성품으로는 보조배터리 본품과  Micro USB 충전 케이블이 들어 있습니다.

 

 

 

앞면에는 5V 1A 출력포트 USB와 고휘도 LED 램프, Micro 5PIN 충전단자가 있습니다.

 

 

 

한 손으로 들어올렸는데, 충전기 크기가 손바닥 30% 정도의 미니멀 사이즈라 휴대하기 용이하고, 무엇보다 앙증맞아 보관도 편리합니다.

 

 

 

사진에 보시는 바와 같이 옆면의 전원버튼을 누르시면 충전지 전원이 켜집니다. 전원을 켜보니 완충상태네요...

 

 

 

전원버튼을 두번 연속으로 누르면 고휘도 LED 램프가 켜집니다.

 

 

 

스마트폰과 연결하시면 USB 단자위에 푸른빛이 들어옵니다.

 

 

 

LED 램프로 배터리 잔량을 체크할 수 있는데요.

1칸이 0-25%, 2칸이 25-50%, 3칸이 50-75%, 4칸이 75-100%입니다.

기기 또는 휴대폰을 분리하시면 자동으로 꺼지기 때문에 불필요한 배터리 소모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Coms 비상충전기 연결한 모습입니다.

 

 

 

마침 배터리가 거의 없었는데, 충전이 잘 되고 있습니다.

 

 

 

충전속도는 기기마다 다르긴 하지만, 스마트폰 배터리용량이 바닥을 치고 있을때 정말 요긴하게 쓸 것 같다.

 

 

 

휴가철 시즌에 여행 및 바깥출입이 잦으신 분들, 여분의 배터리가 없는 분들에게 Coms 비상충전기 추천합니다!